우리은행의 대여금고 무료임대 서비스는 1월13일부터 1월30일까지 18일간 실시되며,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은 대여금고가 설치되어 있는 본점 영업부를 포함하여 전국 670여개 지점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임대기간 동안, 우리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신분증만 가지고 은행을 방문하면 신청 즉시 이용이 가능하다. 대여금고는 은행 안에 안전장치를 구비한 금고실내 개인별 금고 함에 귀중품이 보관되기 때문에 가장 안전하게 보관시킬 수 있다.
또한, 1월20일부터 설날 전일인 22일까지 3일간 중부고속도로 만남의 광장에서 운영하는 ‘휴게소 은행’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되며, 무궁화 인공위성을 이용한 현금입출금, 통장정리, 계좌이체, 환전, 송금업무 등 일반지점과 동일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부모님 용돈을 새 돈으로 드리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설 연휴 귀성객들에게 신권 교환 서비스도 실시한다.
한편, 우리은행은 전 영업점에서 세뱃돈 봉투를 교부하고 있으며 1월 18일 명동에서 임직원과 우리팬클럽 대학생들이 설날 세뱃돈 봉투 배부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명절인 설 연휴기간을 안심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거래고객 및 미래고객을 위한 서비스에 힘쓸 것이며, 즐거운 설 연휴동안 모든 가정이 화목과 사랑이 충만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 기자 (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백약이 무효”수도권 집값 17주 연속 떨어져
· 어려운 명절음식, ‘밥솥’으로 뚝딱
· 공항패션 종결자 소녀시대, 그녀들이 선택한 ‘핫 아이템’은?
· 내 얼굴은 무슨 체질? 사상체질에 따른 대표 얼굴 공개
· 삼성·LG전자 짜고 세탁기·TV 등 가격 올렸다
· 임산부 건강, ‘저염 습관’에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