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설 연휴 여행이나 겨울 휴가를 통해 재충전을 하려는 사람들로 인한 관광 수요는 계속되고 있다.
이에 호텔패스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좋은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파격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리 계획을 세워둔 사람들, 소위 ‘얼리 버드’ 들 뿐 아니라 임박한 휴가 계획으로 예약이 안될까 걱정하는 소비자들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마케팅팀 강길성 부장은 “이번 설 연휴가 길지 않은 만큼 상대적으로 거리가 가까운 홍콩이나 싱가포르, 상해 등 아시아 지역에 대한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해 해당 지역에 대한 특가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특급 호텔을 정상가 대비 최고 60%까지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싱가포르가 2월 말까지(일부 호텔 제외) 상해, 북경, 타이페이가 1월 말까지, 홍콩이 1월 23일까지 진행된다.
또 대상 호텔들은 가격만 저렴한 것이 아니라 싱가포르의 최고 명소 리조트 월드 센토사에 위치한 하드락 호텔, 홍콩에서 가장 펑키한 이미지로 잘 알려진 미라 홍콩 호텔, 상해에 새롭게 선보인 초특급 호텔인 쥬메이라 히말라야 호텔, 타이페이의 트렌디한 W 호텔 등 각 지역의 최고 인기 호텔로 구성했다.
올 겨울 호텔패스의 ‘반짝 세일’ 이벤트와 함께 더욱 실속 있고 스타일리시한 자유 여행을 즐겨보자.
예약문의 02-2266-7900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백약이 무효”수도권 집값 17주 연속 떨어져
· 어려운 명절음식, ‘밥솥’으로 뚝딱
· 공항패션 종결자 소녀시대, 그녀들이 선택한 ‘핫 아이템’은?
· 내 얼굴은 무슨 체질? 사상체질에 따른 대표 얼굴 공개
· 삼성·LG전자 짜고 세탁기·TV 등 가격 올렸다
· 임산부 건강, ‘저염 습관’에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