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화신은 고양이’가 누리꾼들이 네티즌들이 반한 장화신은 고양이의 매력을 공개하여 화제를 모은다.
화려한 칼솜씨와 카리스마를 내뿜는 전문 킬러지만, 위기의 상황이 되면 큰 눈망울로 상대방을 애절하게 쳐다보는 필살 애교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매력 캐릭터 ‘장화신은 고양이’.
두 손을 모으고 커다란 눈망울을 깜빡이는 매력과 깜찍한 애교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여기에 위험천만한 모험을 펼치다가도 빛을 보면 반사적으로 쫓아가고, 우유를 보면 홀짝이는 고양이 특유의 본능적인 모습은 장화신은 고양이 반전 매력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키포인트.
또한 깜찍함의 절정 ‘아기 고양이’ 시절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되어 여심을 뒤흔드는 한편, 작은 몸짓에서 나오는 안토니오 반데라스의 터프한 목소리 또한 색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싱크로율 100% 안토니오 반데라스의 남성적 매력에 유머를 더한 절정의 목소리 연기는 장화신은 고양이의 매력을 배가 시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슈렉이 잊혀질 정도의 놀라움! 너가 이제 진정한 메인이다!”(sonso1112) 등 누리꾼들은 거부할 수 없는 장화신은 고양이의 매력에 흠뻑 빠진 마음을 전하고 있다.
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 ‘장화신은 고양이’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중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수정 기자 (ksj@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백약이 무효”수도권 집값 17주 연속 떨어져
· 어려운 명절음식, ‘밥솥’으로 뚝딱
· 공항패션 종결자 소녀시대, 그녀들이 선택한 ‘핫 아이템’은?
· 내 얼굴은 무슨 체질? 사상체질에 따른 대표 얼굴 공개
· 삼성·LG전자 짜고 세탁기·TV 등 가격 올렸다
· 임산부 건강, ‘저염 습관’에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