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는 민족 대 명절 설을 맞이하여 특집 행사 '새해맞이 한마당 대축제'를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펼친다.
용띠 해를 맞아 용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본인뿐만 아니라 동반 1인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www.seoulland.co.kr)에 로그인해 출력한 할인 쿠폰과 신분증을 정·동문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기간은 1월 31일까지이다.
타향살이에 몸과 마음이 지친 외국인들에게 이날만큼은 즐길 수 있는 할인 행사도 한다. 오는 2월 5일까지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설 연휴 동안 눈썰매장뿐만 아니라 민속놀이 체험 행사도 즐길 수 있어 한국에서 설을 맞는 외국인들에게는 따뜻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겨울방학을 맞아 서울랜드와 아산스파비스 2곳을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정상가에서 62% 할인 적용된 패키지 상품으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과 아산스파비스 이용권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서울랜드 홈페이지에서 3천매 한정 판매되며, 티켓은 구매 다음날부터 4월 1일까지 사용 가능한다.
설하면 우리나라 전통놀이를 빼고 넘어갈 수 없다. 설 연휴동안 인간 윷놀이, 고무신을 담아라!, 소망풍선을 날려라, 패밀리가 뛴다, 전통민속놀이체험, 신기록에 도전! 설 특집 '놀이기구 올림픽', 가족대항 노래자랑이 열린다.
설 특집 공연으로는 해리포터를 패러디한 뮤지컬 형식의 마술공연 '마술사와 비밀의 방', 서울랜드 캐릭터 인형들이 풍물패로 변신해 풍악을 울리는 '캐릭터 풍물패', 한뫼국악예술단의 전통무용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설 특집 전시도 진행된다. 헨젤과 그레텔, 오즈의 마법사, 눈의 여왕,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상상의 세계가 펼쳐지는 '동화 속 판타지 여행'와 스노우 파티 특집 '착각의 집'이 상시 운영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흑룡 베이비를 위한 임신 준비, 이렇게 하세요
· 주부 괴롭히는 ‘명절증후군’ 현명하게 이겨내기
· 오피스 룩 vs 캐주얼 룩, 레오퍼드 스타일링 대결
· 대세 ‘꼬꼬면’ 5개월 만에 1억 개···1초당 7개 판매
· 드라마 속 여주인공의 코트는 ‘아이보리’가 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