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앞으로 다가온 설 연휴를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가까운 일본으로 떠나보자.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는 일본관광청에서 실시하는 ‘일본 대환영 캠페인’의 일환으로 호텔 예약 시 최대 40%까지 할인해주는 ‘익스피디아 윈터 프로모션’으로 본격적인 일본 여행객 맞이에 나섰다.
이번 ‘일본 대환영 캠페인’은 일본 관광청에서 지난해 발생한 동일본 대지진 이후 전 세계에서 이어진 따뜻한 도움의 손길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일본 전역에서 대대적인 할인 혜택이 펼쳐진다.
특히 오는 3월까지 일본을 방문하면 숙박 외에도 쇼핑, 외식, 교통 등 다양한 특별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일본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번 캠페인에 발맞춰 일본 관광청과 함께 하는 익스피디아 ‘윈터 프로모션’은 오사카, 교토, 나고야, 홋카이도, 히로시마, 후쿠오카 등 일본 대표 관광 지역의 총 38개 주요 호텔을 대상으로 최대 40%까지 숙박비를 할인해주는 행사로 오는 2월 29일까지 익스피디아 코리아 홈페이지(www.expedia.co.kr)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도쿄 방문 시 필수 코스인 신주쿠 근처에 위치한 ‘센트럴 서던 타워 호텔(Central Southern Tower Hotel, 4성급) 등 고급 호텔은 물론 일본 전통식 여관, 편리하고 쾌적한 시티 호텔, 저렴한 가격의 비즈니스 호텔 등 예산과 취향에 맞게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다.
댄 린(Dan Lynn) 익스피디아 아시아 CEO는 “스키와 식도락 그리고 시티투어 등 매력적인 관광지로 손꼽히는 일본은 지진 이후에도 한국인을 비롯 전 세계의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며 “익스피디아 윈터 프로모션은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명절 휴가지를 찾는 싱글 여행객들의 숙박 뿐 아니라 쇼핑, 외식 등 남다른 할인 혜택으로 일본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고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흑룡 베이비를 위한 임신 준비, 이렇게 하세요
· 주부 괴롭히는 ‘명절증후군’ 현명하게 이겨내기
· 오피스 룩 vs 캐주얼 룩, 레오퍼드 스타일링 대결
· 대세 ‘꼬꼬면’ 5개월 만에 1억 개···1초당 7개 판매
· 드라마 속 여주인공의 코트는 ‘아이보리’가 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