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전문채널 J골프는 1월 31일까지 개국 7주년 기념 이벤트 '선호채널 등록하고 퀸즈랜드 가자'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J골프를 선호채널로 등록한 뒤 찍은 인증샷과 J골프에서 본 프로그램 제목을 J골프 홈페이지(www.jgolfi.com)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는 것으로 응모 가능하다.
선호채널을 등록하는 자세한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매일매일 홈페이지를 방문해 프로그램 제목을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응모한 분께는 추첨을 통해 호주 퀸즈랜드주 골드코스트 여행 상품권, 아이언세트, 드라이버, 캐디백세트, 웨지세트 등을 증정한다.
골드코스트 여행 상품권 당첨자에게는 골드코스트에서 열리는 남반부 최고의 여자 골프 대회인 ‘2012 골드코스트 RACV 오스트레일리안 레이디스 마스터즈(2012 Gold Coast RACV Australian Ladies Masters)’ 참관권도 주어진다.
2012년 2월 2일-5일까지 호주 퀸즈랜드주 골드코스트에서 개최되는 골드코스트 RACV 오스트레일리안 레이디스 마스터즈 골프대회는 1990년 첫 시작 이후 올해로 23회를 맞이하며 남반부 최고의 여자 골프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2007년 대회 신지애 선수의 준우승, 2009년 유소연 선수의 준우승으로 국내에서도 널리 알려져 있는 대회이다.
2012년 유소연 선수 및 미국의 스테이시 루이스(Stacy Lewis) 렉시 탐슨(Lexi Thompson) 선수의 출전이 확정된 가운데 어떤 선수가 영광의 우승을 차지할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J골프 주선영 마케팅팀장은 "2005년 1월 7일 첫 방송을 송출한 J골프는 지난 7년 동안 시청자들 덕분에 큰 성장을 할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는 J골프의 개국 7주년 기념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또 "흑룡의 해를 맞아 J골프의 또 한번의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시청자들이 앞으로도 J골프를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골드코스트 관광국, 온라인투어와 함께 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흑룡 베이비를 위한 임신 준비, 이렇게 하세요
· 주부 괴롭히는 ‘명절증후군’ 현명하게 이겨내기
· 오피스 룩 vs 캐주얼 룩, 레오퍼드 스타일링 대결
· 대세 ‘꼬꼬면’ 5개월 만에 1억 개···1초당 7개 판매
· 드라마 속 여주인공의 코트는 ‘아이보리’가 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