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이 선진 프랜차이즈 시스템 도입의 일환으로 프랜차이즈 분야별 전문 컨설팅 자문위원단을 구축해 눈길을 끌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현재 매장을 운영 중인 가맹점과 예비 창업자에게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운영 지원과 더불어 법률, 회계, 세무, 노무, 가맹거래, 창업 컨설팅 등 프랜차이즈 창업에 수반되는 전문 지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업계 최고 수준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문위원단으로는 창업 컨설팅 자문위원으로 한국 창업 경영연구소 이상헌 소장, 법률 자문 홍순재 변호사, 회계 자문 신방수 세무사, 세무 자문 김종철 세무사, 노무 자문 김호연 노무사, 가맹거래 자문 이지훈 가맹 거래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문위원단은 매월 주기적으로 가맹점의 효율적인 경영을 위한 적극적인 컨설팅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올해로 브랜드 런칭 10년째를 맞이하는 티바두마리치킨은 프랜차이즈 산업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가맹점 인큐베이팅 시스템 구축하여 전국적으로 39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2012년 흑룡의 해를 맞아 브랜드의 질적 성장을 목표로 데이터 분석이 가능한 계량화된 가맹본부의 멘토링 시스템 구축에 지속적인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2012년은 기존 가맹점의 매출 신장과 가맹본부의 내실을 다지는데 초점을 맞춰 사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며 "새롭게 실시하는 가맹점 멘토링 자문 위원단의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분야 별로 구체적이고 전문적이며 실질적인 정보를 가맹점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자본 실속 창업 프로젝트를 실시하여 가맹비, 보증금, 로얄티, 교육비를 일체 면제해주면서 거품을 뺀 창업 비용으로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치킨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소자본 실속 창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매일 3회에 걸쳐 실시하고 있는 맞춤 창업설명회의 참가 신청은 전화 또는 티바두마리치킨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문의 : 1588 - 6338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흑룡 베이비를 위한 임신 준비, 이렇게 하세요
· 주부 괴롭히는 ‘명절증후군’ 현명하게 이겨내기
· 오피스 룩 vs 캐주얼 룩, 레오퍼드 스타일링 대결
· 대세 ‘꼬꼬면’ 5개월 만에 1억 개···1초당 7개 판매
· 드라마 속 여주인공의 코트는 ‘아이보리’가 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