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기간인 21일~24일(설 당일 휴점)에는 가족이 함께 즐기는 설 행사도 벌여 곳곳에서 대형 윷놀이판이 벌어지고, 투호놀이와 제기차기 등 전통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 흑룡해를 맞아 패션관 1층에서는 ‘십이지신 뽑기행사’를 열어 대형 뽑기판에서 용띠를 맞출 경우 사은품을 준다.
설 연휴기간 고향에 내려가지 않거나 고향이 서울이라 휴일을 얻게 된 젊은 커플들은 복합쇼핑몰에서 쇼핑과 데이트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연휴 기간 아이파크백화점 리빙관에서 가구, 인테리어 소품 등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커플 캐리커처’를 그려준다. 이 기간 오후 2~5시 문화관 6층 건담 베이스 매장에서는 20대에게 인기가 좋은 건담 프라모델을 무료로 조립해 볼 수 있다.
용산역과 연결돼 명절마다 많은 귀성•귀경객이 오가는 아이파크몰은 연휴가 끝나는 24일까지 호남선KTX•일반열차 기차표를 가져오는 고객 대상 ‘더블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햄 선물세트, 가정용품 세트 등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설 사은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24일까지 리빙관 ‘가구’ 매장에서는 귀성티켓 소지 고객은 5% 추가 할인(일부 품목 제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설맞이 제수용품 초특가 대전’에서는 이 기간 옻칠제기와 교자상, 유기 등의 제수용품을 2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일부 품목제외).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체형별 부츠 선택, 스마트한 단점 보완법!
· 1억 원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다이어트워 6’ 참가자 모집
· 명절 잘 보내려면? 주방가전 미리 점검하세요
· 대세녀들이 모두 입은 그것?... 바로 니트!!
· 전 부칠 때 ‘이것’ 넣으면 더 바삭
· 방학만 잘 보내면 새학기 공부 어렵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