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임진년 흑룡의 해가 시작되는 1월 23일 드래곤힐스파에서는 온 가족이 모여 즐거운 설날을 맞이할 수 있는 설날 대박이벤트를 준비했다.
용띠는 설날 연휴기간에 특별대우를 받는다. 행사 기간인 21일부터 24일 까지 입장료의 50%를 현장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설날 당일 날에는 가족스파 이용고객에게 고급 청룡와인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설날이벤트 장면을 개인 블로그나 카페 등에 올리면 1월 마지막 날 30명을 추첨해서 드래곤힐스파 2인 무료입장권을 증정한다.
23일 메인 홀에서 펼쳐지는 메인 행사는 오후 3시에 설날 노래자랑을 시작으로 행운의 번호 추첨, 코믹 림보게임, 제기차기 대회, 아슬아슬 빙고게임 등 다양한 장기자랑이 펼쳐지며, 참여고객 대부분이 상품을 받게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이번 경품에는 드래곤힐스파 무료입장권을 비롯하여 뮤지컬 엘리자벳 초대권을 비롯해서 제빵왕 김탁구, 판타스틱 등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경품들이 쏟아져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7층 하늘정원에 마련된 소원을 들어주는 트리에 각자의 신년 소원을 적어 달아놓을 수 있는 이벤트도 행사 당일 운영될 계획이다.
드래곤힐스파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가족 및 연인들이 재미있는 볼거리와 다양한 선물을 받고 특히, 명절 때 가장 고생이 많으신 모든 주부님들께서 대한민국 대표 관광스파에서 여유로운 휴식으로 흑룡의 해를 시작하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문의: 02)792-0001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임신 3개월 음주, 태아에 가장 위험
· 설연휴 케이블 한눈정리 ‘미드부터 요리까지’
· 신세경-강소라-엠마왓슨 2012년 '기대되는 동갑내기 여배우'
· 초등학교 입학 전 4가지 예방접종 맞으세요
· 국민 65%, “MB 정부 들어 국민의 삶 이전보다 후퇴했다”
· 할리우드 매력남 애쉬튼 커쳐가 사랑한 여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