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애플리케이션 전문 개발업체 워터베어소프트가 민족의 명절 설날을 맞아 ‘애플리케이션(이하 어플) 특별 할인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딩동댕 시리즈’, ‘토들러 시리즈’, ‘터치베이비’, ‘어린이동요 Best 50’등 시리즈 별 각 3종을 포함한 총 8개 어플을 최저가 $0.99에 앱스토어를 포함한 국내 전체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20일부터 24일, 설 연휴 기간 동안 진행된다.
딩동댕 시리즈는 딩동댕 한글 등의 어플을 통해 유아들의 ‘통단어 학습법’ 등을 제시한 어플로 유아용 교육어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토들러 시리즈는 토들러 알파벳과 숫자, 컬러편으로 구성된 시리즈로 알파벳 숫자를 통한 논리력 향상과 미술을 활용한 시각과 청각, 촉각을 모두 자극하며 아이들의 IQ, EQ, CQ 발달을 돕는 워터베어소프트의 대표적 교육 어플이다.
터치베이비는 동물과 사물의 이미지와 소리를 연결시켜 학습하는 어플이며, 어린이동요 Best 50은 유치원부터 중학교까지 학교에서 부르는 유익한 동요 중 50곡을 들을 수 있는 어플로 귀성길 정체에 지칠 아이들의 울음을 달래는 데 좋은 어플로 손꼽힌다.
워터베어소프트 관계자는 “워터베어 유아 학습 애플리케이션은 설날 세뱃돈을 대신한 더욱 유익하고, 알찬 선물이 될 것”이라면서 “뽀로로 보다 강력한 교육 애플리케이션은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재미와 함께 교육 효과까지 있어 귀성길 일석이조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임신 3개월 음주, 태아에 가장 위험
· 설연휴 케이블 한눈정리 ‘미드부터 요리까지’
· 신세경-강소라-엠마왓슨 2012년 '기대되는 동갑내기 여배우'
· 초등학교 입학 전 4가지 예방접종 맞으세요
· 국민 65%, “MB 정부 들어 국민의 삶 이전보다 후퇴했다”
· 할리우드 매력남 애쉬튼 커쳐가 사랑한 여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