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 리더스 시리즈'는 유아부터 초등 1, 2학년 저학년 대상의 스토리북으로, 흥미로운 줄거리의 애니메이션을 통해 영어의 기본구조를 자연스럽게 익히고,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다양한 학습을 통해 일상생활 영어문장과 어휘를 자연스럽게 흡수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다양한 주제의 스토리북을 통해 상상력을 키우면서 학습자 자신만의 생각을 설명하거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의 기초를 갖출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정철 리더스 시리즈는 ‘Watch Out', 'Bring Home a Robot', 'The Happy Tree' 등 총 36권이며, 낱권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정철 리더스 시리즈’의 전자책 발간 기념으로 2월 1일까지 리더스 시리즈 전자책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자에게 30% 할인과, 36권 전 시리즈 구매자에게는 50%의 파격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수요일 리디북스 트위터에서 진행하는 정철영어 퀴즈 정답을 맞히는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정철 리더스 시리즈 전자책 낱권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도서를 읽은 후 리디북스에 후기를 남기면 최대 20명에게 전자책 전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JC정철 유러닝사업부의 김태일 실장은 “정철 리더스 시리즈 스토리북은 아이들이 영어에 흥미를 가지고 반복해 읽을 수 있는 내용으로 꾸며져 있어 태블릿PC나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영어 독서를 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의 영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교재 콘텐츠에 진보된 기능을 추가하여 학습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전자책을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임신 3개월 음주, 태아에 가장 위험
· 설연휴 케이블 한눈정리 ‘미드부터 요리까지’
· 신세경-강소라-엠마왓슨 2012년 '기대되는 동갑내기 여배우'
· 초등학교 입학 전 4가지 예방접종 맞으세요
· 국민 65%, “MB 정부 들어 국민의 삶 이전보다 후퇴했다”
· 할리우드 매력남 애쉬튼 커쳐가 사랑한 여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