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설맞이 이벤트 ‘활발’

입력 2012-01-19 11:43:27 수정 2012012012390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명절이 다가오면 주부들은 차례 비용, 음식 준비와 집안일, 귀향길 교통 체증 걱정까지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에 CJ푸드빌 외식브랜드들이 명절 준비로 고생한 엄마와 아내를 쉬게 하고, 온 가족이 다 같이 풍성한 외식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혜택을 마련했다.

중구 퇴계로 5가에 위치한 CJ푸드월드는 1,700평, 전체 1,100석 규모의 공간에 15개 맛집과 마켓이 모여 있는 복합외식문화공간이다.

다양한 콘셉트의 15가지 브랜드에서 된장찌개, 불고기, 비빔밥, 자장면, 스테이크 등 많은 메뉴를 다양한 가격대로 만날 수 있어 가족 개개인의 입맛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 또 실내형 농장 등을 체험할 수 있어 명절 가족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다.

CJ푸드월드는 1월 21일부터 24일까지 명절연휴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3대 가족이 방문해 5만 원 이상 식사 시, CJ제품으로 구성된 1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연휴기간 동안 푸드월드에서 CJ ONE 포인트 적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 티켓을 증정한다. 1월 21일 12시~14시에는 엠넷의 슈퍼보컬 서바이벌 ‘더 보이스 오브 코리아’와 함께하는 100% 당첨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차이나팩토리는 설을 맞아 제철 보양식재로 겨울철 잃어버린 입맛도 돋우고 건강도 챙기는 신메뉴를 출시했다.

신메뉴는 부드러운 소고기 안심에 바삭한 튀김옷을 입히고 새콤달콤한 소스를 더한 ‘소고기 안심 탕수육’과 겨울이 제철인 영양만점 굴을 바삭하게 튀기고 부추와 부드러운 어향 소스를 곁들인 ‘영양 부추 굴튀김’, 시원한 굴과 각종 해산물이 시원하게 맛을 낸 매콤한 사천식 맑은 ‘굴탕면’ 3종이다.

또한 차이나팩토리는 가족 고객들이 많아지는 명절을 맞아 딤섬바에 신선한 새우와 부추가 어우러진 영양 만점 새우부추 딤섬 등 인기 딤섬으로 딤섬바를 재정비하고,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팬더, 고양이, 개구리 등 동물 모양의 ‘동물 농장 딤섬’도 함께 준비했다.

빕스는 1월 21일부터 24일까지 설날 연휴 방문 고객에게 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혜택을 드리는 ‘세뱃돈 이벤트’를 연다. 2인 방문 시 5천원권, 3인 이상 방문 시 1만원권, 4인 이상 방문 시 최대 1만5천원의 식사권을 제공하며, 다음 번 방문 시부터 사용 가능하다.

또 설날 당일에 방문하는 주부 고객에게는 설날 먹거리를,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는 로보카폴리 문구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1월 22일 5인 이상 가족 모임을 예약 시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설날인 1월 23일 방문해 식사하는 고객에게 제일제면소는 희고 기다란 면발처럼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제일제면소 소면’ 제품을, 로코커리는 건강한 먹거리 ‘인델리 커리’ 제품을 일행당 1개씩 선착순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올해는 유난히 설이 이른데다, 연휴가 짧아 귀성을 포기한 고객들도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CJ푸드빌의 외식 매장에서 정감 넘치는 가족식사를 하면서 서로의 복을 기원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임신 3개월 음주, 태아에 가장 위험
· 설연휴 케이블 한눈정리 ‘미드부터 요리까지’

· 신세경-강소라-엠마왓슨 2012년 '기대되는 동갑내기 여배우'
· 초등학교 입학 전 4가지 예방접종 맞으세요
· 국민 65%, “MB 정부 들어 국민의 삶 이전보다 후퇴했다”
· 할리우드 매력남 애쉬튼 커쳐가 사랑한 여자들

입력 2012-01-19 11:43:27 수정 20120120123903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