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는 졸업·입학 시즌을 기념해 하이브리드 카메라 ‘루믹스 GF3’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와 상관없이 필름 카메라 전 기종과 디지털 카메라 전 기종 등 모든 카메라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보유하고 있지만 사용하지 않는 카메라를 반납하고 파나소닉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루믹스 GF3’ 싱글렌즈킷을 구매할 시에 10만원의 선보상 혜택을 제공하며, 8만원 상당의 ‘루믹스 GF3’ 전용 배터리와 인화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기간은 1월 20일부터 2월 19일까지며, 전국 백화점 및 할인점 등 주요 체인점과 전문점, 판매인증로고가 있는 파나소닉 공식 온라인 판매인증업체에서 보상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루믹스 GF3’는 휠다이얼을 탑재하고 인텔리전트 오토 플러스 기능으로 초간편 조작이 가능한 초소형, 초경량 하이브리드 카메라다. 간편하게 하이브리드 카메라를 사용하기를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크기와 무게를 대폭 줄이고, 조작방식을 심플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
제품 바디 크기는 107.7×67.1×32.5㎜(가로x세로x높이)이며, 무게는 222g(렌즈 제외)이다. 바디 색상은 화이트, 블랙, 레드, 브라운 4종류로 판매된다.
파나소닉코리아 상품 사업 본부장 사토 준 이사는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학생들에게 인기가 좋은 하이브리드 카메라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임신 3개월 음주, 태아에 가장 위험
· 설연휴 케이블 한눈정리 ‘미드부터 요리까지’
· 신세경-강소라-엠마왓슨 2012년 '기대되는 동갑내기 여배우'
· 초등학교 입학 전 4가지 예방접종 맞으세요
· 국민 65%, “MB 정부 들어 국민의 삶 이전보다 후퇴했다”
· 할리우드 매력남 애쉬튼 커쳐가 사랑한 여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