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명절 주방 벗어나고 싶다면? ‘스마트’ 가전 필수

입력 2012-01-19 18:15:43 수정 2012-01-20 09:55:2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다가오는 설 연휴에 마음이 설렌다. 그러나 명절을 준비하는 주부들은 마냥 기쁘지만은 않다.

경기불황과 치솟는 고물가로 경제적인 부담감도 크고, 명절 음식을 준비하느라 명절 내내 주방에만 있어야 하는 주부들은 명절 증후군으로 괴롭기만 하다.

이때 설음식 장만과 명절 가사 노동을 줄일 수 있는 스마트 가전을 사용하면 주부들의 명절 증후군을 줄일 수 있다.

▲ 이름만큼 완벽한 스마트 압력밥솥 WMF 퍼펙트 울트라


WMF의 스마트 압력밥솥 ‘WMF 퍼펙트 울트라’는 높은 압력과 온도, 오랫동안 열을 저장하고 균일하게 전달해주는 트랜스썸 공법으로 요리를 빠른 시간 내에 완성해주며, 요리에 사용되는 에너지를 50% 절감하고 조리 시간은 70% 단축시켜 준다.

또한 제품은 화학물질 없이 크로마간 재질로 만들어 친환경적이며, 유해물질이 전혀 없다. 다른 압력밥솥 제품과는 달리 압력단계를 조절 가능하고, 손잡이를 쉽게 분리·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조리 시간을 알려주는 타이머가 장착돼 다른 일을 하다가도 시간에 맞춰 돌아와 요리를 확인할 수 있다.

▲ 세척시간 단축되는 동양 매직 멀티 식기 세척기


‘동양매직 식기세척기’는 건조기능을 과감히 삭제해 국내에서 가장 짧은 시간인 20분 세척을 구현한 제품이다. 또 자외선 램프를 채택해 세척부터 보관까지 식기세척기 한대로 해결할 수 있다.

식기 보관 시 온풍이 발생, 그릇을 따뜻하게 유지해주므로 가온기 대용으로 사용 가능하고, 식기 바구니는 물론 세척실 내부를 고급 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손 설거지 대비 최대 93% 물 절약이 가능해 에너지 절감에도 좋다.

▲ 절전형 스마트 음식물 처리기 ‘카라’


분쇄건조 방식의 절전형 스마트 음식물처리기 ‘카라’는 특허기술로 인정받은 고강도 3단 임팰러 파쇄 건조 시스템으로 음식물의 부피를 최대 90% 이상 감소시킬 수 있다.

기존 단순 건조기의 긴 처리시간과 성능적 한계를 극복하고, 지속적으로 열을 가해주는 고온건조와 공기순환 건조가 복합적으로 적용된 멀티 건조 방식을 채택해 시간 단축과 완벽한 건조 성능을 구현했다. 또 음식물의 양과 종류에 따라 처리 시간을 스스로 조절하는 스마트 인공지능 기능을 갖춰 불필요한 전력 낭비를 없앴다.

WMF 국내 마케팅 담당 최경아 대리는 “즐거운 명절, 음식 장만을 하는 주부들이 주방에 있는 시간을 최소로 하기 위해 스마트한 주방용품을 선택하는 것도 명절 증후군을 없애는 현명한 방법”이라며, “조리시간을 단축하고 동시에 에너지 절감 효과까지 갖춘 제품을 고르는 것이 명절뿐 아니라 주부들의 가사 생활을 더 즐겁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임신 3개월 음주, 태아에 가장 위험
· 설연휴 케이블 한눈정리 ‘미드부터 요리까지’

· 신세경-강소라-엠마왓슨 2012년 '기대되는 동갑내기 여배우'
· 초등학교 입학 전 4가지 예방접종 맞으세요
· 국민 65%, “MB 정부 들어 국민의 삶 이전보다 후퇴했다”
· 할리우드 매력남 애쉬튼 커쳐가 사랑한 여자들
입력 2012-01-19 18:15:43 수정 2012-01-20 09:55:29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