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진년 설 선물, 특별한 ‘흑룡 금 선물’ 인기

입력 2012-01-20 15:48:08 수정 2012012015492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친지와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올해는 60년 만에 용이 여의주를 물고 온다는 흑룡의 해로 힘차게 승천하는 용의 의미를 지닌 선물이 큰 인기다. 그 중에서도 흑룡의 행운은 물론 재테크 행운까지 전달할 수 있는 금 선물은 어떨까.

▲ 부모님께는 용돈 대신 흑룡 순금 골드바


부모님께 설에 드리는 가장 보편적인 선물은 용돈. 올해 부모님 설 선물은 용돈 보다 조금 특별하게 장기적인 가치가 있는 흑룡 순금 골드바를 추천한다.

순금전문 브랜드 골드모아에서 흑룡의 해를 맞이해 선보인 순금 고급 골드바는 승천하는 용을 전면에 새겨 넣은 디자인에 세련된 블랙 컬러로 품격을 높인 흑경 거치대가 보관 및 장식용으로 함께 증정되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중량은 3.75g(한돈)부터 37.5g까지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며 0.5g, 0.5g, 1g, 2g, 3.75g, 5g, 10g 등 6가지 중량의 일반 골드바 역시, 특별한 용띠해 기념 이미지가 들어간 2가지 타입의 플라스틱 카드에 봉인되어 1월 주문량이 주 평균 100건에 달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흑룡 커플링


임진년 용띠해에 예쁜 사랑을 하고 있는 커플이라면 밋밋한 기존의 커플링보다는 특별한 디자인의 흑룡 커플링을 연인에게 선물하자.

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미니골드는 용띠해의 좋은 기운을 담은 ‘용띠해 기획 커플링'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용띠해 기획 커플링’은 힘차게 비상하는 흑룡이 새겨져 클래식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흑룡띠 커플링’과 보다 심플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의 ‘임진년 커플링’ 두가지 타입이며 전국 미니골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조카에게는 흑룡의 행운을 가득 담은 흑룡 캐릭터 주얼리


'흑룡'의 해를 맞아 황금돼지띠와 백호띠에 이어 자녀 계획이 있는 부부들 사이에서는 올해 또다시 베이비붐이 일고 있다. 이런 흑룡의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도록 조카들에게 용 캐릭터의 주얼리를 선물하자.

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미니골드에서는 임진년 새해를 맞아, 용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베이비 팔찌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이 외에도 귀여운 용 캐릭터가 담긴 14K 골드 팬던트, 목걸이, 실버 주얼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골드모아 고성훈 팀장은 “연일 치솟는 금값으로 ‘금테크’라는 용어가 생길 정도로 가치가 높아지고 있는 순금 골드바는 특히 명절 선물용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금은 예부터 부와 장수의 상징으로 여겨져 특별한 날에 선물하는 풍습이 있는데 올해는 특히 흑룡과 금의 만남으로 설연휴를 앞두고 많은 문의전화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살찔 걱정 NO! 부담 없이 설날 음식 즐기기
· 50대 이상 필수매체는 TV…20대 이하는 인터넷
· 차례상 과일, 제대로 고르려면?
· 세뱃돈 활용한 우리 아이 경제 교육
· 그린몽키 오가닉 이유식, 영유아 질식 우려
· 내 피부에 맞는 ‘파우더 선택’ 방법

입력 2012-01-20 15:48:08 수정 2012012015492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