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webhome/kmom/phplib/kizmom.hankyung.com/modules/news/news.view.php on line 64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webhome/kmom/phplib/kizmom.hankyung.com/modules/news/news.view.php on line 88
클럽메드, 핑크빛 로맨스 ‘허니문 스페셜’ | Kizmom 뉴스

전체뉴스

Total News

클럽메드, 핑크빛 로맨스 ‘허니문 스페셜’

입력 2012-01-21 15:09:18 수정 2012-01-25 11:00:4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클럽메드가 결혼을 앞둔 허니무너들을 위해 마련한 <클럽메드 허니문 스페셜>은 몰디브 카니와 발리를 포함한 아시아 리조트를 30일 전 조기예약 시 커플 리조트 요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더불어 기타 모리셔스와 멕시코 캔쿤 등의 이색지역의 허니문도 온라인으로 예약시 리조트 요금을 최대 30%까지 할인하고 있다(출발일 또는 객실타입에 따라 리조트별 할인율 변동 있음).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는 몰디브의 여러 섬 중에서도 북말레 아툴(North Male Atoll)에 위치한 카니피놀루 섬에 단독으로 위치하고 있으며, 말레 공항에서는 약 20분 스피드보트로 이동하면 만날 수 있다.

카니 리조트는 둘만을 위한 바다가 객실 앞에 펼쳐진 라군 스위트와, 넓은 테라스를 갖춘 해변 별장 스타일의 비치 빌라, 코코넛 나무 아래 방갈로에 위치한 슈페리어 룸 등 각각의 뚜렷한 개성의 숙박시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허니무너들의 마음을 더욱 사로잡는다.

이 중 인도양 위에 떠있는 73개의 라군 스위트는 맑고 투명한 바다를 객실에서 직접 감상할 수 있으며, 객실 테라스에서 곧바로 바닷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2010년에는 5성급 럭셔리 스페이스인 만타라운지를 오픈하여, 라군스위트 고객만을 위한 전용 최상급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닉쿤-빅토리아의 신혼 여행지로 많이 알려져 있어 아직까지도 허니무너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이다.

인도네시아 누사 두아에 위치한 발리 섬은 인도양의 보석 같은 곳으로 황홀한 풍경이 있는 곳 이다.

발리는 오염되지 않은 해변과 비옥한 열대우림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휴양지로, 발리를 감싸고 있는 투명한 파란 바다와 고운 모래 바닷가는 숨이 막히게 아름답다. 이런 아름다운 섬 안에 자리하고 있는 클럽 메드 발리 리조트는 발리의 아름다움과 낭만을 느낄 수 있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전통 발리 건축 양식이 어우러진 장소이기도 하다.

클럽메드 발리는 연인을 위한 최고의 휴가지이다. 발리 섬에서는 코코넛 나무 아래, 연못가, 꽃과 수련에도 신비로운 분위기가 감싸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클럽메드 발리의 해변은 고운 모래와 시원한 바다로 발리의 평화로움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허니문 여행지로 많은 인기를 얻는 몰디브와, 발리 리조트 외에 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색 여행지로 눈길을 돌리는 허니무너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한국인에게는 생소한 지역이지만 북미와 유럽 사람들에게는 매우 유명한 여행 명소인 멕시코 칸쿤을 비롯하여, 프랑스 오피오, 모리셔스 알비옹, 모로코 라 쁘엥또 까노니에 등이 떠오르는 이색 허니문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프랑스 오피오와 모리셔스 알비옹은 한국인 허니무너들도 찾고 있는 새로운 허니문 지역이다.

유럽인의 '마음 속 낙원'으로 알려진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에 위치한 프랑스 오피오는 깐느의 시골 언덕에 위치한 프로방스 스타일로 천국같은 평화와 고요함, 그리고 햇살이 녹색 떡갈나무와 올리브 나무, 그리고 소나무에 조화롭게 스며들어있는 곳이다.

리조트를 둘러싼 남 프랑스의 주옥 같은 풍광을 제공하는 오피오 리조트는 니스국제공항에서 30km, 깐느에서도 17km 거리에 위치해 이동이 편리하다.

아프리카 동쪽 인도양 마다가스카르 섬 오른쪽에 위치한 모리셔스의 가장 아름다운 해변에 자리잡고 있는 알비옹은 클럽메드의 새로운 보석이라고 불릴 정도로 뛰어난 자연 환경과 최고급 빌리지 시설을 자랑한다.

스타들의 휴양지로서도 이름을 알리고 있는 모리셔스는 현재 인도양에서 가장 럭셔리 한 허니문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주목 받고 있다.

허니문 패키지에는 클럽메드 시그니처 서비스인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적용되며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추가비용이 들지 않아 좀 더 편안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왕복 항공권과 고급스러운 객실, 식사 때 마다 새롭게 선보이는 뷔페 요리, 바에서 무한정 제공되는 소프트드링크 및 맥주나 칵테일 같은 알코올음료 및 무알콜 음료, 다양한 커피와 차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 스포츠 액티비티 프로그램, 매일 저녁 G.O와 함께하는 엔터테인먼트 쇼와 파티까지 기존 계획했던 예산을 넘지 않고 클럽메드가 제공하는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실속 있는 서비스이다.

여기에 추가로 로맨틱 한 허니문 데코레이션, 둘만의 로맨틱한 저녁식사, 아침식사 룸 서비스, 커플 스파 이용권, 커플 사진 촬영권, 허니무너를 위한 특별 선물까지 제공된다.

둘만의 오붓한 시간도 즐기고 클럽메드 G.O들과 해양스포츠도 즐기며 매일 밤마다 신나는 쇼와 칵테일 파티를 함께 한다면 지루함 없는 특별하고 즐거운 허니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예약하는 허니문 커플에게는 커플 실내용 슬리퍼 세트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문의: 02)3452-0123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입력 2012-01-21 15:09:18 수정 2012-01-25 11:00:4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