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흑룡 예비부부 위한 개성 담은 혼수 ‘인기’

입력 2012-01-25 16:22:52 수정 2012012516231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올해는 흑룡 해이자 윤달이 껴 있어 결혼 혼수 시장이 예년 보다 일찍 활발해지고 있다.

결혼하는 예비부부들에게는 무엇보다 혼수가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 중 하나일 터. 집안 청소, 음식 보관 등 일반적인 목적으로만 가전제품을 구매하기 보다는 하나를 골라도 집안에 이야깃거리가 되고 테마가 되는 제품을 선택해보자.

보다 특별한 신혼집을 연출해주는 개성 만점 혼수 제품들을 소개한다.


▲ 빠른 시간 안에 로맨틱한 ‘Coffee House’

데이트를 할 때 연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장소는 카페다. 결혼 후 집에서도 커피 한 잔으로 분위기를 잡고 싶다면 캡슐커피머신을 이용해보자.

크레메소 신제품 우노 바이 크레메소는 기존의 클래식한 크레메소 모델과 달리, 조금 더 젊고 펑키한 Coffee House를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캡슐커피머신이다.

제품은 예열시간이 15초에 불과하며, 원터치로 캡슐에서 최고의 커피 맛을 추출해 내는 최상의 19기압 기술을 갖췄다. 또 1분 이상 머신을 사용하지 않을 시 자동으로 대기전력 모드로 변환되는 스마트 에너지 세이빙 기능으로 에너지 효율성까지 고려했다.

▲ 주방에 놓인 한 점의 예술 ‘Art House’

결혼하기 전에는 주방에 드나들지 않던 예비 신부도 결혼 후에는 주방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낸다. 그런 만큼 주방은 신부를 위해 가장 신경 써야 할 곳 중 하나다.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Karim Rashid)’가 디자인한 LG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는 미러 스타일의 블랙 컬러 냉장고로 한 폭의 그림 같은 느낌을 준다. 냉장고 전면 유리 표면에 잉크로 문양을 입힌 후, 도자기를 굽듯 600∼700℃로 가열해 잉크가 스며들도록 하는 ‘초자(硝子) 인쇄 기법’을 적용해 패턴의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냉장고 안 미니 냉장 수납공간인 ‘매직 스페이스’를 강화했으며, 냉장고 문 두께만큼 안쪽으로 홈을 파 여닫기가 편리한 ‘실크 핸들’도 적용했다.


▲ 알레르기 걱정 없이 ‘Green House’

신혼부부를 위한 공간은 먼지와 알레르기 걱정 없는 그린 하우스이길 원한다. 특히 앞으로 태어날 2세를 위해서라도 친환경적인 집안 환경을 만드는 것이 좋다.

다이슨 청소기 ‘DC22 New Allergy’는 루트 싸이클론과 코어 세퍼레이터를 이용해 지구 중력보다 최대 15만 배 강력한 원심력으로 미세먼지를 분리함으로써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제거하는데 탁월하다. 미세먼지 집진율 99.99999%로 알레르기 주요 원인 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해 청소기 최초로 한국 천식 알레르기협회에서 효과를 인증 받았다.

다이슨 한국마케팅 담당 최윤호 브랜드 매니저는 “흑룡 해를 맞아 연초부터 결혼 시장이 활발해지고 있으며 특히 윤달이 끼어 결혼을 서두르는 예비부부가 많아지고 있다”며, “이때 남들이 선택하는 일반적인 혼수 제품을 선택하기보다는 신혼부부의 개성을 살린 제품을 선택해 집안 곳곳에 배치하고 테마를 부여하면 신혼부부의 추억이 담긴 행복한 보금자리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춥다고 집에만 있는 아이, 성장은?
· 볼륨있는 가슴성형 ‘이것만은 알고 하자’
· 하정우-공효진과 함께하는 ‘대국민 연애 클리닉’
· 수도권 아파트 전세값 소폭 상승
· 설 남은 음식, 이렇게 하면 ‘별미 음식’

입력 2012-01-25 16:22:52 수정 20120125162315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