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진공청소기 전문 후버의 플래티늄 무선 청소기가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보상판매는 기존에 사용하던 유선청소기(브랜드 및 기종 불문)를 반납한 고객에게 후버 플래티늄 무선 청소기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후버 무선 스틱형 청소기(BH-50010)는 40% 할인된 252,000원에, 스틱형과 핸디형이 결합된 콤보형(BH-50025)은 45% 할인된 358,600원에 판매된다.
회사 측은 “유선청소기는 강력한 흡입력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청소 시 선 처리의 불편함을 가지고 있다. 무선청소기 역시 선이 없어 이동이 편리한 장점을 지녔지만 흡입력에서는 유선만 못하다는 단점이 있었다”며, “후버는 유선청소기의 강력한 흡입력과 무선청소기의 편리함이라는 장점만을 결합해 그동안의 청소기의 고정관념을 완전히 탈피했다”고 설명했다.
후버 ‘플래티늄 무선 청소기’의 강력한 흡입력은 차별화된 배터리와 특허받은 기술력에서 나온다.
배터리는 고가의 제품에 사용되는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 완전히 소진될 때까지 동일한 힘을 제공한다.
충전시간 역시 기존 15-20시간에서 3시간으로 크게 단축시켰고, 완충 시 충전이 자동으로 정지돼 에너지의 효율성이 높다.
외장형 배터리로 제작돼 하나의 배터리로 스틱형 청소기와 핸디형 청소기 모두 사용할 수 있고, 배터리만 추가로 구입하면 얼마든지 연속작동이 가능하다.
또한 후버만의 특허 받은 윈드터널 기술(Windtunnel Technology)은 기압차를 이용한 3중 흡입기술로, 일반적인 방식보다 3배 이상 뛰어난 흡입력을 구현하고, 강력한 수직구조의 싸이클론 시스템과 코어필터를 적용해 미세먼지 분리와 배출에 대한 걱정이 없다.
이밖에 먼지통과 공기필터를 분리해 물세척할 수 있으며, 배터리의 잔량을 표시하는 LED 램프도 삽입됐다. 인체공학적인 손잡이 디자인으로 손목의 부담을 덜어주며 옥소재질로 편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보상판매를 원하는 고객은 1월 30일부터 2월 15일까지 리큅e샵(http://www.lequip.kr/), 지마켓, 신세계몰 등 지정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하면 된다. (단, 후버 무선청소기 보상판매 카테고리에 한함)
한편, 고객이 반납한 유선청소기는 독거노인이나 한부모 가정 등 청소기가 필요한 곳에 고객의 이름으로 기증돼 의미 있는 나눔 활동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직장인 과반수, 올해 희망연봉 동결 예상
· ‘깜찍’ 최강희 vs ‘시크’ 황정음, 같은 선글라스 다른 느낌
· 가슴 큰 여성, 당뇨병 발병 위험 3배
· ‘푹 쉬면 괜찮다’는 생각은 금물, ‘주름’ 제대로 관리하자
· 중구, 서울 25개 구 중 평균 권리금 가장 높아
· 지저분한 가스레인지 청소, 이렇게 하면 ‘깨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