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의 전집 브랜드 ‘교원 ALL STORY’가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솔루토이 환경>을 펴냈다.
이번 신상품은 우리가 살고 있는 자연환경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제공함으로써 주변에 일어나고 있는 여러 가지 환경 문제를 총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도와준다.
2009 개정교육과정에 따라 초•중•고의 도덕, 사회, 과학 등 교과서에 ‘녹색 성장 교육‘이 반영, 개정됐다.
<솔루토이 환경>은 개정된 교과서에 담긴 ‘지구 온난화’, ‘자원 고갈’, ‘친환경 농법’ 등 녹색 성장 교육에 대한 내용을 10가지 주제로 구성하여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도와준다.
본책 10권, 별책 1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본책에서는 환경에 대한 주제를 재미있고 따뜻한 동화로 풀어 써 아이들의 인성 발달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상상력과 창의력 또한 길러준다.
또 다양한 권말 활동은 단순한 지식 전달에만 그치지 않고,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환경 보전에 관심을 가지고 실천해나갈 수 있도록 유도한다.
별책 ‘지구를 지키는 지식 백신’은 생생한 일러스트와 함께 교과와 관련된 환경 지식을 자세하게 전달한다.
신상품 출시와 함께 사전예약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전 예약자들에게 당월 배송과 경품 이벤트 자동 응모 특전이 주어진다.
1등에게 순금 1돈(3명), 2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 권(7명), 3등에게는 교원건강& 어린이 비타민(40명)을 증정한다.
사전 이벤트는 오는 2월 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교원이 운영하는 학습포털사이트 프리샘(hwww.freesam.com) 에서 2월 29일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77-2929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신혼부부 느는데 출생아 3개월째 감소...왜?
· 우리 아기 돌잔치 사회 ‘개그맨’이 봐준다고?
· 겨울철 알레르기, ‘실내관리’에 답이 있다
· 가죽 아우터 춥다? 겨울에도 100% 활용하기
· 수익형 부동산, 거래량 회복세 뚜렷해져
· ‘해리포터’ 아내 잃은 남자로 돌아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