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홍은동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서울은 연인들에게 가장 특별한 기념일인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를 맞이하여 ‘마이 스위트 발렌타인 데이’ 패키지를 준비한다.
다가오는 2월 10일부터 3월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KISS ME 패키지’와 ‘LOVE ME 패키지’ 두 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먼저 ‘KISS ME 패키지’에는 디럭스 룸 1박, 와인 ‘Carmen Merlot’와 초콜릿&치즈 플레이트가 제공되며 가격은 16만9천원이다.
‘LOVE ME 패키지’에는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룸 1박, EFL 무료이용(2인 조식 뷔페 및 해피 아워)의 혜택과 함께 와인 ‘Medalla Real Cabernet Sauvignon Santa Rita’와 초콜릿&치즈 플레이트, 명보아트홀에서 상영 중인 뮤지컬 겨울연가 관람 티켓 2장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25만9천원.
한편 특별한 기념일을 맞은 커플들을 위해 그랜드 힐튼 서울이 마련한 깜짝 선물도 놓치지 말자. 2월 14일 또는 3월 14일에 체크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5명에게 잇 스타일러들의 트렌드 초이스 ‘겟잇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인과 나만의 달콤한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보고 싶다면 그랜드 힐튼 서울이 선보이는 ‘마이 스위트 발렌타인 데이’ 패키지를 기억하자.
문의 : 02-2287-8400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짝’ 만날 때 男 성격-얼굴, 女 성격-돈 순서
· 요정 ‘서현’ vs 시크녀 ‘박수진’ 같은옷 다른느낌
· ‘기아 K9', 올해 가장 기대되는 신차로 꼽혀
· 탈모치료, 면도기 삭발 효험있다? '불편한 진실'
· 김치만 먹어도 튼튼? 오히려 복부비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