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크프라이스는 30일부터 2월 5일까지 일주일간 월드비전과 함께 국내 저소득 어린이들에게 학용품을 기부하는 기부딜을 3천원에 판매한다.
위메프의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인 이번 월드비전 기부딜 판매는 직접 구입은 물론 위메프 TV를 통해 쌓은 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한데 위메프 TV를 보고 소셜 댓글을 작성하면 최대 6,000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기부가 가능하다.
또한 위메프는 고객들과 함께 하는 기부활동을 위해 기부딜 페이지 댓글로 위메프와 함께 학용품 배달에 동참할 고객 5명을 선정하고 2월말 위메프 직원들과 월드비전 사업장을 통해 새학기를 앞두고 있는 국내 저소득 아동들에게 학용품을 각 가정에 배달할 예정이다.
위메프TV는 하루 평균 80만 명이 방문하는 위메프 홈페이지를 매체로 활용한 독특한 브랜드 광고 기능으로 다양한 기업들의 광고를 본 뒤, 프로모션에 참여하거나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에 댓글을 달면 위메프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위메프 TV를 통해 최대 6,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위메프에서 판매하는 모든 딜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위메프 박유진 마케팅 실장은 “새학기를 맞이해 학용품이 필요한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직접 돕기 위해 월드비전과 함께 기부딜을 기획하게 됐다”며 “위메프는 이번 월드비전 기부딜을 시작으로 올해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착한 소비를 이끌어 내는데 앞장 설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수원역’, 올해 가장 주목할 상권으로 지목
· 건강한 저수분 요리, 이렇게 준비하세요
· 옥션 올킬 TV 4탄, 이번엔 ‘대형 LED’다!
· '렛미인' 처진 뱃살녀 메이크오버, 꿀복근녀 변신
· 지나친 효자·효녀, 재혼상대로 피하고 싶은 1순위
· 잘못된 생활습관, 방광염 불러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