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은 최초 TV-CF 런칭을 기념해, 2월 2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roptopkr)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너의 D(Different)를 말해봐’를 주제로 열리며, ‘Different, DROPTOP’이라는 TV-CF 콘셉트를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자 기획됐다.
지난주부터 공중파 및 주요 케이블TV에서 선보이고 있는 카페 드롭탑 광고는 ‘똑같이 맛없는 커피, 똑같이 멋없는 공간, 넌 아무렇지 않니?’라는 도발적인 멘트로 시작해 ‘최상의 커피를 최고의 공간에서 즐긴다’는 드롭탑의 차별화된 가치를 담았다.
드롭탑 전속모델 전지현이 물오른 연기력만으로 기존의 커피와 남 다른 커피(Different Coffee)를 즐기는 이미지를 표현한 것이 특징.
카페 드롭탑은 이번 광고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식 페이스북 메인 페이지에 있는 ‘좋아요’ 버튼을 클릭한 후, 드롭탑에 남과 다른 자신의 개성을 소개하는 멘트를 남기면 응모된다. 또 이벤트 페이지에 드롭탑 TV-CF 감상평을 남기고, 이를 자신의 블로그나 트위터,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스크랩 이벤트도 마련됐다.
각 이벤트는 중복응모가 가능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각 이벤트당 50명씩)에게 카페 드롭탑 무료 음료이용권 2매와 전지현의 사인이 담긴 특별한 머그컵 세트를 증정한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친환경 원두를 바탕으로 완성되는 최상의 에스프레소와 전문 R&D팀이 개발한 베이커리를 최고의 장소에서 즐긴다는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이번 CF 및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전국 가맹점 확대로 고객 접점을 더욱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수원역’, 올해 가장 주목할 상권으로 지목
· 건강한 저수분 요리, 이렇게 준비하세요
· 옥션 올킬 TV 4탄, 이번엔 ‘대형 LED’다!
· '렛미인' 처진 뱃살녀 메이크오버, 꿀복근녀 변신
· 지나친 효자·효녀, 재혼상대로 피하고 싶은 1순위
· 잘못된 생활습관, 방광염 불러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