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가 항공권부터 호텔, 렌터카, 제주관광지 입장권 등 제주여행에 필요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한 번에 구매 가능한 ‘제주여행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31일부터 티몬에서 판매되는 티웨이 항공권을 이용하면 편도 최저가 14,900원에 제주도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공항세와 유류할증료를 모두 포함하더라도 4인 가족 기준 26만원으로 항공권 구입이 가능 한 것. 여기에 제주 한화리조트 1일 숙박(최대 5인)에 테라피 이용과 조식부페(2인)까지 가능한 패키지를 99,5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아반떼급 준중형차를 24시간에 단 16,700원으로 렌트할 수 있으며, 소인국 테마파크, 테디베어뮤지엄 등 각종 관광지 입장권 역시 최대 31%까지 할인 판매한다.
2박3일을 기준으로 4인 가족의 왕복 항공권과 조식을 포함한 숙박 및 테라피 이용, 렌터카 이용료와 인기 관광지 입장료까지 총 50만 원대로 해결되는 셈이다.
앞서 소개한 한화리조트 이외에도 다양한 숙박시설을 고를 수 있다. 제주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제주 아모렉스펜션은 최대 51% 할인한 49,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이 펜션은 연인을 위한 로맨틱 객실부터 비즈니스맨을 위한 호텔식 객실, 가족을 위한 콘도식 객실 등 다양한 종류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누구나 저렴하게 이용하기 편리하다.
또한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현빈과 하지원이 키스신을 찍어 화제가 됐던 럭셔리한 자연 속 전통 호텔 씨에스 호텔이 소셜커머스 최초로 객실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다. 꽃보다 남자, 궁 등 여러 드라마 촬영지로 화제를 불렀던 특1급 한국 전통 풀빌라 씨에스호텔의 객실 패키지는 340,000원부터 판매된다.
그 외에도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씻어낼 수 있는 제주워터월드 찜질방과 건강에 좋은 광물질이 다량 함유된 커피사우나 및 전통 불가마 패키지를 46% 할인한 4,900원에, 제주도 여행의 메카 중문관광단지에서 최고의 바다음식을 제공하는 샹그릴라 뷔페와 퍼시픽랜드 공연 혹은 요트투어 샹그릴라 옵션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최대 24% 할인한 3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티켓몬스터 여행팀의 김성익 팀장은 “티몬투어는 제주도 항공권부터 숙박, 차량, 즐길 거리 등 제주 관련 모든 상품을 한 번에 제공해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면 4인 가족 기준으로 50만 원대의 알차고 실속 있는 2박3일 제주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기획전은 제주도 여행을 즐기는 티몬 전속 모델인 공유가 추천하는 여행 상품으로 티몬 홈페이지에서 제주도를 추천하는 그의 인터뷰 동영상을 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엄마품 온종일 돌봄교실' 3월부터 1천700개로 확대 운영
· 혈압, 반드시 양팔 모두 재야
· ‘범죄와의 전쟁’ 배우들의 기막힌 인물관계도
· 스마트한 소재별 관리로 부츠 10년 신기 도전!
· 봄 대청소, 베이킹 소다만 있으면 ‘말끔’
· 산후조리원 부가세 면세... “10만원 정도 낮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