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기존의 촉촉함은 유지하며,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 더욱 좋아진 ‘New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New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는 밀착력과 지속성이 부족하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12가지의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되 개인의 피부 톤에 딱 맞는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텍스처가 밀리지 않고 피부에 밀착되어 오래도록 메이크업이 지속되고, 제주 유기농 녹차수의 보습 성분이 각질을 잠재워 피부결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표현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연출을 위한 오리지널 버전과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을 위해 커버력을 높인 커버타입 두 가지로 출시된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New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의 출시를 기념해 ‘New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새벽2시부터 3일 자정까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www.innisfree.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고, 신청 시 지정한 매장에서 교환이 가능하다. (2만개 한정 수량)
교환 기간은 2월 4일~10일 7일간이며, 기존의 멜팅 파운데이션 본품을 지참해야 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엄마품 온종일 돌봄교실' 3월부터 1천700개로 확대 운영
· 혈압, 반드시 양팔 모두 재야
· ‘범죄와의 전쟁’ 배우들의 기막힌 인물관계도
· 스마트한 소재별 관리로 부츠 10년 신기 도전!
· 봄 대청소, 베이킹 소다만 있으면 ‘말끔’
· 산후조리원 부가세 면세... “10만원 정도 낮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