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스타치오 브랜드 원더풀 피스타치오(www.korea.wonderfulpistachios.com)는 다가오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원더풀 피스타치오 정월대보름 부럼 세트’를 선보인다.
피스타치오는 견과류 중 칼로리와 지방의 함량이 가장 낮고, 영양은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1회 제공량 30g(약 49개, 160칼로리)에는 각종 비타민, 미네랄을 비롯해 몸에 좋은 지방으로 알려진 불포화지방산,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가 있는 피토스테롤, 황산화성분 및 섬유소 등 유익한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됐다.
원더풀 피스타치오는 캘리포니아의 비옥한 토지와 풍부한 일조량 하에서 100% 자연 숙성돼 고소하고 담백하며, 양질의 영양소를 듬뿍 담고 있다. 특히 열매를 볶는 과정에서 오일을 별도로 첨가하지 않아 無콜레스테롤, 바삭바삭한 질감,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부럼 세트는 고소한 맛의 ‘Roasted No Salt’, 그윽한 풍미의 ‘Roasted Lightly Salted’, 매콤한 ‘Roasted with Pepper’ 등 세 가지로 구성됐다. 전국 백화점과 마트에서 17,900원에 판매될 예정.
원더풀 피스타치오 임성배 지사장은 “살짝 벌어진 껍질에 쌓인 피스타치오는 ‘딸깍’하는 소리와 함께 껍질을 쉽게 벗길 수 있어 소리로 액운을 쫓는 대보름 부럼 깨기 풍습에 가장 적합한 견과류”라며, “불포화지방산, 항산화성분, 피토스테롤 등 영양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높지 않은 피스타치오는 몸에 꼭 필요한 영양을 보충해줄 수 있는 건강스낵이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수도권 주요 상권 임대료 폭등, 권리금은 하락
· 삼성전자, 뽀로로 넷북 출시
· 씨티銀, 수시입출금 통장 최고 연 5% 금리 행사
· 고가 유치원, 올바른 선택일까?
· ‘러브픽션’ 하정우, “만나 달라며 대자보 써 붙여봤다”
· 맥도날드, 공지 없이 ‘슬그머니’ 가격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