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은 2월 8일부터 시작하는 ‘라지 후렌치 후라이를 먹으면 레귤러 콜라가 공짜’ 프로모션을 기념하기 위해 트위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8일부터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오후 시간대에 ‘라지 후렌치 후라이를 먹으면 레귤러 콜라가 공짜’로, 실속 있는 가격에 푸짐한 양의 간식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버거킹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간식시간대를 공략해 어른부터 학생들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버거킹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버거킹 트위터(www.twitter.com/burgerking_kor)에서 프로모션을 알리는 트윗을 RT하면 7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씩 6일에 걸쳐 총 300명에게 전자 상품권(스파이시 텐더 크리스피 버거 단품 1,000원에 구입 가능)을 트위터 DM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버거킹에서는 후렌치 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치즈 버거 시리즈 3종(치즈 갈릭스테이크하우스버거 세트, 치즈 와퍼 세트, 치즈 텐더크리스피 버거 세트) 중 1종 구매 시, 핫초코 1잔을 무료로 증정하며, 버거킹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와퍼 단품 구매 시 세트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E-쿠폰 행사(2/8~2/19)도 펼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범죄와의 전쟁’ 최민식, “소녀시대 보기만 해도 힘난다”
· 한국 대학생 10명 중 2명 임신경험 있는 것으로 나타나
· 김제동, 마이크 하나로 10만 명 울렸다
· 분유값도 올랐다···남양유업 7% 일동후디스 5.8% 인상
· 서울 지하철·버스요금 25일부터 150원 오른다
· ‘나가사끼짬뽕’ 1억 개 판매 기념 1억 원 사은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