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만 되면 거리는 온통 초콜릿으로 넘쳐난다. 하지만 ‘발렌타인데이=초콜릿’이라는 공식도 이미 깨진 지 오래.
형식적인 선물보다 색다른 감동을 전하고 싶다면, 실용적이면서 남자친구의 스타일까지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이색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 캡슐커피 머신으로 조지 클루니의 섹시함을
최근 여성 못지않게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남성 애호가가 늘고 있다. 초콜릿 보다 커피를 더 좋아하는 남자친구라면 달콤한 커피 타임을 선물해보자.
집에서도 원터치로 쉽게 고급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는 내 남자의 커피 타임을 보다 간편하고 프리미엄하게 만들어줄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최근 네스프레소가 선보이고 있는 ‘픽시’는 작고 스마트한 외형으로 디자인을 중시하는 젊은 감각을 지닌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레드, 인디고, 타이탄 총 3종류의 과감하고 강렬한 색상으로 구성돼 포인트 인테리어로도 안성맞춤이다. 25초 안에 예열이 가능해 1분이 되기 전에 완벽한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머신 사용 후 9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 에너지 효율도 뛰어나다.
또한 네스프레소 리미티드 에디션 ‘베리에이션-다크 초콜릿’은 초콜릿 케이크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캡슐로, 초콜릿의 쌉싸래한 느낌과 리반토(Livanto) 커피가 가지는 로스팅된 맛이 조화로워 다크 초콜릿 한 조각을 맛보는 듯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캡슐커피 머신과 함께 선물하면 발렌타인데이의 느낌을 한껏 살려준다.
▲ 스킨케어 제품으로 원빈의 부드러움을
겨울은 차고 건조한 날씨 때문에 피부가 황폐해진다. 특히 남성들은 잦은 면도와 음주, 관리 부족으로 그 상태가 더 심각하다. 이때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스킨케어 제품을 준비한다면 센스 있는 여자친구가 될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비욘드 옴므’는 미네랄이 풍부한 스위스 알프스 빙하수와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는 메디컬 허브를 함유한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이다. ‘비욘드 옴므’는 옴므 잰틀 페이셜 폼, 옴므 밸런스 토너, 옴므 트리플 액션 에센스, 옴므 밸런스 에멜전, 옴므 올인원 포뮬러 등 총 5종이다.
스위스 알프스 빙하수에는 칼슘, 마그네슘, 칼륨 등 이온화 미네랄 성분이 다량 함유돼 번들거림, 건조함, 주름, 각질 및 칙칙한 피부톤 등을 관리해 준다. 또한 고도 1,000~3,000m의 알프스 산간지역에서 귀한 알프스 빙하수로 재배된 7종의 메디컬 허브는 지친 남성 피부의 신진 대사 및 유수분 밸런스를 정상화하고 피부 방어 기능을 되찾아 준다.
▲ 헤드폰으로 빅뱅의 개성을
평소 음악을 즐겨 듣는 남자친구라면, 고급 사운드와 함께 트렌디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헤드폰 선물에 눈이 하트로 변할 것이다.
프리미엄 하이엔드 헤드폰 ‘소울바이루다크리스’는 강력한 베이스부터 깔끔한 중고음까지 사운드 표현력이 풍부하며,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탑재해 외부의 소음을 완벽히 제거해준다.
또 뛰어난 기능과 함께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했다. 국내 아이돌 그룹 ‘빅뱅’이 모델로 활동하고 디자인에 참여해 젊은 층에 인기 높다. 독특하고 신선한 디자인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위스키로 이병헌의 카리스마를
초콜릿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주류도 남성들이 받고 싶은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손꼽힌다. 특히 입 안 가득 퍼지는 쌉싸래한 위스키향은 달달한 초콜릿과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 ‘윈저’는 영국 왕실 인증을 받은 로열라크나 증류소 원액과 세계 최정상급 마스터블렌더의 절묘한 블렌딩, 세계적 디자이너의 병 디자인 등 명품 위스키 조건을 모두 갖춰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중저가이지만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윈저 12’는 12년 이상 공들여 숙성된 원액을 정교하게 블렌딩해 프리미엄 위스키의 완벽한 부드러움을 완성했다. 젊은 위스키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감귤류 과일향의 신선하고 상쾌한 느낌이 혀끝으로 전해지는 탁월한 맛과 품질을 선사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무결점 완벽몸매 박한별, ‘블루페페’ 화보 공개
· ‘정체를 밝혀라’ 식업계 색다른 패키지 ‘눈길’
· 몸에 좋은 잡곡, 알고 먹으니 더 맛있네
· 기업 면접율 강화 '공공의 적, 비만을 막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