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오작교 형제들’에서 백자은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이는 연기력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로도 이슈가 되고 있다.
그녀는 농장에서 일할 때 착용하는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주원과의 데이트 장면에서는 페미닌하면서도 러블리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로 극중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탁월한 연기력으로 전성기를 맞이한 홍수현은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최고의 지성을 자랑하는 수석 연구원 차우희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으며, 도도하고 까칠한 성격과 푼수끼 넘치는 코믹함을 넘나드는 반전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연구원으로 등장하는 그녀는 극중에서 여성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오피스룩을 주로 선보이며, 블라우스와 자켓 등 심플한 아우터를 주로 착용한다.
그녀들이 착용한 제품은 이번 시즌 유행하고 있는 케이프형태의 코트로 고급스러운 소재와 깔끔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LG패션의 고감도 여성복 브랜드 모그(MOGG) 제품이다.
유이는 ‘모그’의 케이프 코트 또한 그녀만의 스타일로 마무리했는데, 작은 얼굴을 돋보이게 하는 업 헤어스타일과 아이보리 목도리, 장갑으로 보온성을 더해주었다. 모노톤으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발목까지 올라오는 워커 스타일의 부츠를 믹스매치한 그녀의 센스가 돋보인다.
홍수현의 케이프 코트 스타일 또한 페미닌 오피스룩으로 네크라인에 스팽글 디테일이 있는 화이트 컬러 블라우스로 화사함을 더했다. 또한 케이프 코트가 주는 부피감을 덜어주도록 하의는 타이트한 스키니진으로 날씬한 각선미를 강조하고, 하이힐로 오피셜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무결점 완벽몸매 박한별, ‘블루페페’ 화보 공개
· ‘정체를 밝혀라’ 식업계 색다른 패키지 ‘눈길’
· 몸에 좋은 잡곡, 알고 먹으니 더 맛있네
· 기업 면접율 강화 '공공의 적, 비만을 막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