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무거운 책가방 고민? 전 과목 참고서를 ‘동아전과’ 하나의 앱으로 볼 수 있다.
교육전문기업 두산동아는 신학기를 맞이해 초등 전 과목 학습 애플리케이션(이하 앱)‘동아전과(2012년 1학기)’를 오는 24일(금)까지 특별 할인한다. 아이패드용 동아전과 앱 구매자에 한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정가 대비 약 33%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동아전과 앱은 기존 책으로 선보였던 전 학년, 전 과목 <동아전과>의 내용을 모두 담아 예습과 복습은 물론 숙제 해결 및 다양한 학습 활동 자료 및 평가 자료를 제공하여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꾸몄다.
또한 학습에 필요한 강의 및 실험 동영상, 듣기자료가 제공되어 학습자의 이해도를 높여준다.
2012년 1학기 버전은 다양한 편의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사용자의 학습 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영어 과목에서는 본문 다이얼로그를 원어민의 음성으로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하며, 과학과목은 중요한 실험 과정을 동영상 파일로 함께 제공한다.
또 음악은 피아노 및 드럼 등 총 9가지의 악기를 연주할 수 있도록 해 흥미롭게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각 과목 공부 중, 중요한 부분은 형광펜 기능을 통해 표시해 가며 반복학습을 할 수도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두산동아 홈페이지(http://www.doosandonga.com)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무결점 완벽몸매 박한별, ‘블루페페’ 화보 공개
· ‘정체를 밝혀라’ 식업계 색다른 패키지 ‘눈길’
· 몸에 좋은 잡곡, 알고 먹으니 더 맛있네
· 기업 면접율 강화 '공공의 적, 비만을 막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