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외식업계, 발렌타인 맞아 신메뉴·이벤트로 ‘들썩들썩’

입력 2012-02-07 09:28:53 수정 2012-02-07 09:38:3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연인들의 기념일 ‘발렌타인데이’가 코앞이다. 발렌타인 특수를 맞아 외식업계에서는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를 선보이며 커플들을 유혹하고 나섰다.


▲ 발렌타인데이 신메뉴로 희소가치 UP!

파리바게뜨는 사랑이 꽃피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며 ‘당신의 공주님/나의 왕자님’과 ‘사랑의 꽃다발’ 초콜릿을 내놨다.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에 플라워 코사지를 달고 있는 ‘당신의 공주님/나의 왕자님’은 꽃을 들고 왕자님에게 ‘나는 당신의 공주님입니다’라고 수줍게 사랑을 고백하는 공주의 마음을 담았다. ‘사랑의 꽃다발’은 사랑하는 이에게 바치는 달콤한 꽃다발 콘셉트로 밀크, 핑크, 화이트 장미꽃 몰드 초콜릿이 담겨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하트 모양의 ‘발렌타인 도넛’을 1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도넛은 ‘핑크 발렌타인’과 ‘초코 발렌타인’ 2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사랑이 넘치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주위 사람들과 달콤한 도넛을 나눠 먹을 수 있도록 ‘발렌타인 더즌’도 마련했다. ‘발렌타인 더즌’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6개와 ‘핑크 발렌타인 도넛’ 3개, ‘초코 발렌타인 도넛’ 3개 등 12개의 도넛을 담았다.

스무디킹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들이 함께 나눠 마시는 ‘발렌타인 커플 스무디’를 출시했다.

‘발렌타인 커플 스무디’는 일반 레귤러 사이즈의 두 배(32oz)에 해당하는 시즌 컵에 커플 스트로 2개를 꽂아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인들의 기념일이 있는 2, 3월에만 맛볼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며, ‘초코초코 스무디’ ‘베리베리 스무디’ 2종으로 구성됐다.

크라제버거도 연인들이 함께 즐기기 좋은 ‘러블리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3월까지 선보이는 러블리 세트는 The K.B 오리지널 버거, K.G 불고기 버거와 프렌치프라이(소스 선택), 음료 2잔으로 구성된 커플 메뉴다. 프렌치프라이 종류는 소스에 따라 ‘영원한 사랑’, ‘달콤한 사랑’, ‘뜨거운 사랑’ 으로 나뉜다. ‘러블리 세트’는 일부 백화점 매장을 제외하고 크라제 전 매장에서 동일하게 판매된다.

O’COCO Bar & Dining은 연인과의 오붓한 시간을 만들어주는 커플 메뉴를 출시했다.

커플 세트는 하우스 샐러드와 새우버터구이 또는 올리브 파스타 중 1개 에피타이져, 여성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은 토마토 로스치킨, 그립스트릿치킨, 마샬치킨스테이크 중 2개를 선택하는 메인메뉴, 스페인산 Castillo De Baenizar(카스틸로 디 베니자르) 하우스와인 2잔과 쉐프 특선 디저트로 구성돼 풀코스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스타 셰프 에드워드 권의 레스토랑 ‘랩 24(LAB XXIV)’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월 14일 디너에 커플을 위한 스페셜 세트 메뉴를 한정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메뉴는 킹 크랩과 코코넛 리코타 ,아루굴라와 딸기 샐러드, 와규 안심, 바닷가재, 다양한 종류의 치즈 등 총 10가지 코스로 샴페인과 함께 서비스된다. 단순히 요리라기보다 예술 작품에 가까워 연인들의 미각과 더불어 시각까지 오감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 발렌타인데이, 경품도 혜택도 다 챙기세요~

죠스떡볶이는 2월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2월 10일까지 특별한 SNS게릴라 이벤트를 펼친다.

트위터를 통해 죠스떡볶이 이벤트 내용을 리트윗하거나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고 죠스떡볶이에게 ‘사랑의 한마디’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5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죠스떡볶이 무료 시식권을 지급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2월 12일까지 발렌타인데이 맞이 페이스북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아웃백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른 뒤, 신나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나만의 스페셜한 발렌타인데이 계획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올리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스 다이아몬드 커플링 세트 또는 아웃백 식사권(4만원 상당)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모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월 12일까지 글로벌쇼핑네트워크 위즈위드와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아모제와 위즈위드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등록 후, 친구 또는 연인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달고나 관람권(10커플), 아모제 5만원 식사권(4명), 위즈위드 1만원 쿠폰(1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차이나팩토리는 2월 14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사랑하는 연인과의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0쌍에게 장진 감독의 연극 ‘리턴투햄릿’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14일 연인과 매장 방문 시 엘르걸 팝음료를 선착순 제공할 계획이다.

제시카키친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커플들을 위해 깜찍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제시카키친 매장을 방문하는 커플이 커플링이나 커플티 등 방법을 동원해 연인임을 증명하면 테이블 분위기를 살려줄 레드와인을 2잔 제공한다.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는 2월 13일~17일까지 ‘KISS WITH VALENTINE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스쿨푸드 매장에서 신메뉴 키스면&닭이 울면과 함께 메인 메뉴를 주문하고 스쿨푸드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식사 모습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메멘토모리의 수제 타이와 니탄의 아가일 패턴 양말 세트(12만원 상당)를 증정(타이 매는 방법, 적절한 양말 코디법 등이 담긴 브로슈어 추가 제공)한다. 또 1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 티켓(1명 2장)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직장여성 74%가 월경전증후군 경험
· 신학기 교복 선택, 어떻게 할까?
· 비싼 겨울코트!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 고가의 아디다스·프로스펙스 워킹화 밑창 빨리 닳아

· 혹시 치매? 21가지 질문으로 판단

입력 2012-02-07 09:28:53 수정 2012-02-07 09:38:36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