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 메가캐쉬백2 체크카드’는 하나은행과 SK텔레콤의 통합 혜택이 더욱 강화된 점이 특징으로 ▲ 휴대전화 요금 최대 5,000원 캐쉬백 ▲ 커피값 월 최대 3,000원 OK캐쉬백 적립 ▲ 이마트, SK주유소 OK캐쉬백 3배 적립 ▲ 하나은행 ATM수수료 월 10회 면제 ▲ 2만원 결제시 최대 200원 캐쉬백 등 고객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첫번째, 가장 눈에 띄는 서비스 업그레이드는 통신비 최대 5,000원 캐쉬백이다. ‘하나SK 메가캐쉬백2 체크카드’로 핸드폰 요금을 자동 이체하면, 월 통신비 8만 원 이상 고객은 5천원, 3만 원 이상은 3천 원이 자동으로 통장에 캐쉬백되어 스마트폰 2,000만대 시대 가계 통신비 절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으로 기대된다.
두번째, OK캐쉬백 특별 적립처를 확대했다. 대표 커피전문점인 커피빈, 할리스커피에서 5천 원 이상 결제할 때마다 1천 원이 OK캐쉬백 포인트로 적립되며, SK주유소와 이마트에서 결제하면, OK캐쉬백 포인트가 기본 적립율의 3배로 적립된다. 특별 적립 포인트는 월 최대 3천 원까지 적립된다.
세번째, 하나은행 이용 혜택을 강화했다. ‘하나SK 메가캐쉬백2 체크카드’는 하나은행 ATM 출금 수수료 월 10회 면제, 고객 신청시 ‘하나은행 나의소원 적금’ 계좌로 캐쉬백 적립금 자동 불입 등 차별화된 하나금융 기반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기본 캐쉬백 혜택으로 마트, 백화점, 온라인쇼핑, 주유, 병원 등 6대 생활밀착형 업종에서 2만 원당 200원, 그 외 모든 업종에서 2만 원 당 100원이 통장으로 자동 캐쉬백된다.
하나은행 김정태 은행장은 “밀리언셀러인 메가캐쉬백 체크카드를 업그레이드하며 스마트폰 사용 및 커피 소비 등 현재 대표적인 문화 트랜드에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말하며 “하나은행과 하나SK카드는 양사의 금융서비스가 집약된 ‘메가캐쉬백2 체크카드’를 중심으로 올해 카드시장의 화두로 떠오른 체크카드 활성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 기자 (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직장여성 74%가 월경전증후군 경험
· 신학기 교복 선택, 어떻게 할까?
· 비싼 겨울코트!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 고가의 아디다스·프로스펙스 워킹화 밑창 빨리 닳아
· 혹시 치매? 21가지 질문으로 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