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켈은 컴팩트 하이파이 컴포넌트 시스템 ‘DS-C25’와 고음질의 네트워크 오디오 ‘DS-N30’ 등 스마트 오디오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고음질의 풍부한 음량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전면부를 메탈 그릴 적용해 도시적 감각과 고급스러움을 제공한다. 아이폰 유저들을 위한 충전 및 도킹 스피커 기능도 추가돼 편리함을 더했다.
회사 측은 “DS-N30은 한국산업디자이너 협회에서 주관하는 2011 PIN UP AWARD를 수상한 제품으로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를 이룬 슬림하면서도 모던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DS-C25’는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함으로써 한층 더 효과적인 세련미와 도시적인 감각미를 강조해 사용자들에게 만족감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DS-N30’은 유선 네트워크 및 Wi-Fi 기능이 탑재돼 전세계 인터넷 라디오(vTuner)를 실시간 청취할 수 있다. 또 아이폰 유저들을 위해 AirPlay 기능을 채택하고 갤럭시, 옵티머스 등 안드로이드폰 유저들을 위해 Music Server 기능을 채용함으로써 원음 손상 없이 스마트폰의 음원을 무선으로 감상 가능하다. 컴팩트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EQ(Flat/Rock/Pop/Classic/Jazz/Talk) 기능을 추가해 음장효과를 극대화했다.
2채널 컴팩트 하이파이 컴포넌트 시스템 ‘DS-C25’는 40W의 고출력을 기반으로 CD Play 기능과 USB 포트, 외부 입력단자(AUX), 아이폰 도킹 스피커 등 모든 외부 기기의 음원 소스를 받아들일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특히 인켈의 하이파이 오디오 설계 음장 기술이 적용, 취향에 맞게 음색 조절이 가능해 최적의 상태에서 음악을 청취할 수 있다.
두 제품은 전 기능 리모콘 및 FM 라디오, 알람 설정, 자동 충전, 외부 입력단자(AUX) 등의 부가 기능도 포함됐다. 판매처는 신세계백화점과 할인점, 양판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이며 가격은 ‘DS-N30’ 339,000원, ‘DS-C25’ 369,000원이다.
인켈 관계자는 “이번 스마트오디오 출시를 기점으로 기존의 오디오 제품군에서 탈피한 스마트형 오디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만5세아 유치원비 지원금 신청 이렇게 하세요!
· 무한도전 30년 후 유느님도 '탈모', 가상 사진 화제
· 서울 점포 평균 권리금 2년 연속 상승
· 아웃도어 브랜드, 국내 소비자는 봉?
· 건면․냉동만두, 유통기간 지나도 섭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