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발렌타인 고백 성공하려면? ‘장소’가 중요하죠

입력 2012-02-09 09:21:28 수정 2012-02-09 09:39:0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사랑이 이루어지는 날 ‘발렌타인데이’.

다가올 봄을 기대하며 솔로 탈출을 꿈꾸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적극적으로 움직여보자.

성공적인 고백을 위해서는 전략적인 장소 선택이 관건. 발렌타인데이 고백을 위해 꼭 알아둬야 할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 조명은 나를 돋보이게 해~

한 유명 연애심리학자는 조명이 나지막한 곳에서 고백의 성공률이 높아진다고 말했다. 은은한 조명은 남자의 마음을 열게 하는데다 여자에게 용기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조명발'이 갖춰진 곳에서 상대방 여성이 더욱 아름다워 보이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외식기업 아모제에서 운영하는 아메리칸 다이닝 스칼렛은 조명이 식사하는 여자를 한층 더 예뻐 보이게 해 소개팅을 비롯한 남녀의 만남 장소로 유명한 곳이다. 다양한 뉴욕스타일의 스테이크와 파스타, 70여종의 와인과 함께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아모제 마케팅팀 양철주 팀장은 “이성에게 아름다워 보이고 싶은 마음은 남녀 모두 똑같기 때문에, 기왕이면 한층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해 줄 장소를 선호하는 것 같다”며,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백을 준비하는 사람들이라면 조명이나 분위기 등을 고려해 더욱 행복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심장이 두근두근, 사랑이 피어오르네

세계적으로 유명한 절벽이나 다리 위는 사랑 고백 장소로 유명한 경우가 많다. 아찔한 절벽 위에서 정상적인 심장박동을 유지하기는 힘든 것이 당연. 이 때 떨리는 가슴이 서있는 장소 때문인지 옆에 있는 사람 때문인지 헷갈려 이성이 마비되고 감성이 크게 움직여 상대방에 대한 호감도가 상승한다고 한다.

N서울타워의 N.Grill은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 크리스마스이브 등 연인들의 날에 서울 시내에서 가장 먼저 예약이 마감되는 레스토랑 중 하나다. 레스토랑의 바닥이 천천히 회전하기 때문에 가만히 앉아 식사를 하면서 서울 전역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특별하다.

대명 비발디파크 정상에 위치한 오므토다이닝은 리조트 내의 하얀 설원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색적이고 설레는 특별한 분위기를 만들어주기 때문에 함께 있는 사람과 자연스럽게 가까워진다. 야간 스키를 즐긴 후 같이 정상에 올라가, 맛있는 식사와 함께 와인 한잔을 곁들인다면 고백 성공률은 더욱 높아질 것이다.

▲ 조용한 분위기 속 나만 보이게!

많은 남자들이 젊고 예쁜 여자를 보면 본능적으로 눈이 돌아가게 마련이다. 마음에 드는 남자를 사로잡기 위해서는 미남미녀들로 넘쳐나는 '핫(hot)' 장소는 피하는 게 좋다. 서로에게만 집중할 수 있도록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곳을 선택해야 한다.

서래마을의 유명한 맛집 생어거스틴은 바깥쪽 테라스 자리가 명당이다. 저녁은 쌀쌀하지만, 살랑살랑 부는 바람과 함께 남자의 보호본능을 자극하기에는 그만이다. 따뜻한 요리를 먹으며 추위를 달래고 생어거스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생맥주까지 함께 즐기다 보면 어느새 서로 가까워진 것을 발견할 것이다.

삼청동 길 끝자락에 위치한 라끌레뒤방은 한적함과 로맨틱함을 동시에 갖춘 장소다. 삼청동 길을 함께 쭉 걸어서 레스토랑 입구에 들어서면 유럽의 가정집에 온 것 같은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 룸이나 프라이빗한 자리가 많은데다 실내가 조용한 편이라 달콤한 대화를 나누며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꼬꼬면 성공한 팔도, ‘이경규 라면’ 또 내놓는다
· 황정음, 하의실종 능가 ‘패딩+레깅스 반전 스타일'
· 아기똥 담당 아빠 사진 올리면 선물 드려요
· 연애지침서 선택, 男 ‘유혹’ 女 ‘분석’에 집중해
· 요리에 관심 있다면 ‘톡톡 주부 연구원'에 도전하세요

입력 2012-02-09 09:21:28 수정 2012-02-09 09:39:04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