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교육업계, 신학기 특수 마케팅 열기 후끈 달아올라

입력 2012-02-09 11:10:03 수정 2012020911100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새 학기를 앞두고 다양한 교육기업들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이색 마케팅에 팔을 걷고 나섰다. 이벤트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도구가 되어줄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회원모집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새 학기 아이들의 영어성적은 물론 체력까지 책임져 줄 건강이벤트에서부터 무료체험 수업에 이르기까지 튼튼영어 마스터클럽, TMD교육그룹, 윤선생영어교실 등 국내 교육업계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모아봤다.

▲ 신학기엔 몸도 마음도 튼튼하게!

자기주도형 영어대안학원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은 오는 3월 31일까지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와 함께 ‘2012 새학년 새학기 영어체력강화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DHA가 함유된 세노비스의 오메가-3 신제품을 학생들에게 무료로 지원하는 행사는 학생들이 신학기를 맞아 겪는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를 해소해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중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에 2개월 이상 약정가입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세노비스키즈 츄어블 오메가-3 정품 1병을 증정한다.

▲ 가방, 학용품 등 새 학기 필수품까지 쏜다!

윤선생영어교실은 2012년 봄 학기 신규 회원에게 신학기가 시작되는 3월까지 휠라 가방 또는 리딩북 1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교 눈높이는 2월 한 달간 눈높이수학, 눈높이국어, 눈높이영어 등의 학습 프로그램을 신청하는 신규 회원에게 앵그리버드 크로스백, 앵그리버드 철제 사각필통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 무료 수업도 듣고, 학업 능력도 진단하고

한솔교육이 운영하는 초·중등 영어전문학원 주니어랩스쿨은 신학기를 맞이하여 내달 31일까지 ‘2주 무료체험’ 수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등록 회원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전국 선착순 5천명에 한해 2주 무료체험 수업 및 무료체험 수업 교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각 지역의 주니어랩스쿨 교실에 직접 등록하면 된다.

교육 전문 업체 하늘교육은 미취학 아동과 초등생을 대상으로 학습 기자재와 실험 도구를 제공하는 무료 방문교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학업컨설팅과 더불어 학생들의 문·이과 성향 판단과 진로 및 지망학과 설정에 도움이 되는 인적성검사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하늘교육이 보유한 전국 지역별, 각급 학교별 성적자료를 토대로 해당 지역에 적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무료 방문교육은 사고력수학, 실험과학, 교과수학, 교과과학 등의 과목 중 1인당 1과목을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의 황성민 팀장은 “많은 학생, 학부모들이 새 학년을 맞이하는 3월 신학기에 1년간의 공부 방법을 계획하는데 주로 학원이나 학습지, 참고서, 문제집 브랜드도 이 시기에 결정한다. 때문에 이 시기가 교육업계에서는 가장 중요한 이벤트 집중 기간 중 하나”라며 “소비자 측면에서는 학기 중에 누릴 수 없었던 다양한 혜택을 풍성하게 누릴 수 있는 기회이니 관심을 갖고 적극 참여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꼬꼬면 성공한 팔도, ‘이경규 라면’ 또 내놓는다
· 황정음, 하의실종 능가 ‘패딩+레깅스 반전 스타일'
· 아기똥 담당 아빠 사진 올리면 선물 드려요
· 연애지침서 선택, 男 ‘유혹’ 女 ‘분석’에 집중해
· 요리에 관심 있다면 ‘톡톡 주부 연구원'에 도전하세요
입력 2012-02-09 11:10:03 수정 20120209111003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