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및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체크카드 및 생활서비스 전용 사이트인 ‘올댓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요즘 소득공제율 확대 등에 힘입어 알뜰한 소비를 위한 결제수단으로 소득공제율 확대 등에 힘입어 인기가 있는 체크카드 이벤트를 살펴보자.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신한체크카드를 5만 원 이상 사용한 2~30대 고객 중에서 모두 173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1등(3명) 디지털카메라, 2등(20명) 패밀리레스토랑 VIPS 주말 샐러드바 이용권 2매, 3등(50명) CGV 영화관람권 2매, 4등(100명) 스타벅스 까페라떼 기프티콘 2매 등이 주어진다.
또 2월 8일부터 3월 31일까지 주요 백화점, 할인점, 전자상거래, 도서, 교복 등의 업종에서 체크카드로 누적 3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86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1등(1명) 신한기프트카드 50만 원 권, 2등(5명) 롯데백화점 상품권 20만 원 권, 3등(10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 원 권, 4등(20명) 현대백화점 상품권 5만 원 권, 5등(50명) 홈플러스 상품권 1만원 권 등이다.
두 가지 행사 모두 별도의 응모절차 없이 사용실적만 충족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새 학기를 맞아 교복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2월 29일까지 아이비클럽에서 신한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냉장고, 아이패드2, 하복 교환권,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총 1,156명에게 증정하고, 2, 3, 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스쿨룩스에서도 2월 말까지 신한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DSLR 카메라, 아이패드2,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롯데리아 기프티콘등 총 1,354명에게 경품을 증정하고 2~5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한카드의 생활서비스 전용사이트인 올댓서비스에서 선물을 구입하면 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올댓쇼핑을 거쳐 제휴 쇼핑몰에 들어가면다양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S SHOP’, ‘AK몰’, ‘롯데닷컴’, ‘이마트몰’, ‘nsmall’ 등 종합 쇼핑몰에서는 최고 7.5% 포인트적립에 5% 청구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고, 교보문고와 반디앤루니스에서는 신학기를 맞이해서 2월 29일까지 6% 즉시할인에 1% 포인트 적립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꽃베달업체 ‘유어버스데이’에서는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을 통해 초콜릿, 꽃, 인형 등의 선물을 15% 즉시할인에 1%포인트 적립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연인과 가족에게 사랑을 전하는 행사가 많은 2월에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분야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 기자 (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꼬꼬면 성공한 팔도, ‘이경규 라면’ 또 내놓는다
· 황정음, 하의실종 능가 ‘패딩+레깅스 반전 스타일'
· 아기똥 담당 아빠 사진 올리면 선물 드려요
· 연애지침서 선택, 男 ‘유혹’ 女 ‘분석’에 집중해
· 요리에 관심 있다면 ‘톡톡 주부 연구원'에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