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는 졸업시즌을 맞아, 가족 및 친구들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세트메뉴는 2~3인이 즐길 수 있는 ‘갈릭 빅패밀리 등심 스테이크 세트’와 ‘보스턴 BBQ폭립 세트’로 구성됐으며, 기존 가격 대비 최대 18% 할인된 가격으로 전국 애슐리 클래식과 BBQ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3인이 즐길 수 있는 ‘갈릭 빅패밀리 등심 세트’는 뜨거운 돌판에 즉석으로 구워지는 ‘갈릭 빅패밀리 등심 스테이크’와 에이드 3잔을 기본으로 하며, 선택 메뉴(체다치킨 깔조네, 컴백 알프레도 파스타, 풍덩 체다 버몬트 팬) 중 1종이 제공된다. 가격은 샐러드바 3인 포함, 런치와 디너 기준 각각 59,900원과 69,900원이다.
2인 고객을 위한 ‘보스턴 BBQ폭립 세트’는 ‘보스턴 BBQ폭립’과 에이드 2잔을 제공하며, 3인 세트와 동일한 선택 메뉴 중 1종을 고르면 된다. 가격은 샐러드바 2인 포함, 런치와 디너 기준 각각 44,900원과 49,900원이다.
애슐리 박정훈 브랜드장은 “이번 세트메뉴 2종은 졸업 시즌을 맞아 졸업생뿐 아니라 온 가족이 알뜰한 가격에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행사로 고객들의 눈높이와 만족도를 맞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꼬꼬면 성공한 팔도, ‘이경규 라면’ 또 내놓는다
· 황정음, 하의실종 능가 ‘패딩+레깅스 반전 스타일'
· 아기똥 담당 아빠 사진 올리면 선물 드려요
· 연애지침서 선택, 男 ‘유혹’ 女 ‘분석’에 집중해
· 요리에 관심 있다면 ‘톡톡 주부 연구원'에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