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프랜차이즈 달.콤커피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초코큐브 세트'를 출시하고, 데이 당일 달.콤커피의 모든 제품을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초코큐브 세트'는 달.콤커피의 인기 겨울 음료 초코큐브를 특별하게 만나는 발렌타인데이 한정 세트다. 초코큐브 스틱 1개와 테이크아웃용 종이컵 모양의 페이퍼머그컵, 초코큐브 음료 교환권으로 구성됐다.
스틱에 꽂은 큐브 모양의 초콜릿을 따뜻한 우유에 넣어 직접 저으며 녹여 마시는 초코큐브는 초콜릿이 녹으면서 맛있는 핫 초콜릿으로 변신해 깊고 풍부한 초콜릿 맛을 선사한다. 세트 가격은 15,000원.
또한 달.콤커피는 연인들을 위해 오는 14일 하루 종일 모든 메뉴(일부 상품 및 중복할인 제외)를 10% 할인해준다. 더불어 당일 구매고객에게는 음악사이트 '달뮤직'(www.dal.co.kr)을 한 달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이용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달.콤커피를 운영하는 다날엔터테인먼트 한진우 본부장은 “연인들이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발렌타인데이를 만끽할 수 있도록 초콜릿을 녹여 마시는 ‘초코큐브 세트’를 특별히 선보였다”며, “오는 14일에는 전 메뉴 10%의 할인 혜택까지 선사하는 달.콤커피와 함께 달콤한 기념일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논현점과 홍대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달.콤커피는 최근 연기자 신세경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화제된 바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꼬꼬면 성공한 팔도, ‘이경규 라면’ 또 내놓는다
· 황정음, 하의실종 능가 ‘패딩+레깅스 반전 스타일'
· 아기똥 담당 아빠 사진 올리면 선물 드려요
· 연애지침서 선택, 男 ‘유혹’ 女 ‘분석’에 집중해
· 요리에 관심 있다면 ‘톡톡 주부 연구원'에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