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는 2월 10일부터 29일까지 총 12회에 걸쳐 2012년도 봄학기 요리교실을 운영한다.
요리교실은 서울 포함 수도권 지역에 위치한 현대백화점과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해당 백화점 및 대형할인점 문화센터를 통해 온/오프라인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 참가비는 재료비 포함 5,000원.
회사 측은 “이번 요리교실은 몸이 나른해지는 봄을 맞아 원기를 보충할 수 있도록, 미국산 냉장삼겹살과 오징어를 사용한 다양한 요리 비법을 소개한다”며, “문인영, 박주희, 신효섭, 정미경 등 최고의 요리전문가들이 미국산 냉장삼겹살과 오징어로 만든 이탈리안, 한식, 퓨전 요리의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요리교실은 옥수수를 먹고 자라 육질이 부드럽고 맛이 고소한 미국산 냉장 돼지고기와 신선한 오징어를 이용한 ‘에스프레소 커피향의 바비큐소스 삼겹살 구이’, ‘데리야끼 소스 미국산 삼겹살 스테이크와 채소 겉절이’, ‘저수분 삼겹살 오징어 찜’ 등 다양한 요리법을 배울 수 있다.
특히, 지난 겨울학기 요리교실에 최초로 개설돼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남성 수강생 대상 특별 요리교실도 이번 학기에 개설된다. 남성 수강생 대상 요리교실은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조별 요리실습을 통해 가장 완성도 있는 요리를 만든 조에게는 미국산 냉장 삼겹살 400g을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미국육류수출협회 측은 “요리교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미국육류수출협회 앞치마와 핸드크림을 선물로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이 품질 높은 미국산 육류를 직접 맛볼 수 있도록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꼬꼬면 성공한 팔도, ‘이경규 라면’ 또 내놓는다
· 황정음, 하의실종 능가 ‘패딩+레깅스 반전 스타일'
· 아기똥 담당 아빠 사진 올리면 선물 드려요
· 연애지침서 선택, 男 ‘유혹’ 女 ‘분석’에 집중해
· 요리에 관심 있다면 ‘톡톡 주부 연구원'에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