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남자친구가 초콜릿을 싫어한다면, 남성들이 가장 선물 받고 싶은 핫 아이템 ‘IT 기기’로 남친의 마음을 사로잡아보자.
▲ 선물도 하고 추억도 공유하고
특별한 날 오붓하게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싶지만 극장, 콘서트 등 야외의 시끌벅적한 분위기 때문에 늘 속상했다면 ‘씨게이트 고플렉스 새틀라이트’를 선물해보자.
이 제품은 자체 와이파이를 발생시키는 배터리 내장형 무선 외장하드로, 와이파이가 발생되지 않는 지역에서도 최대 3대의 스마트 기기가 각각 다른 HD 영화를 볼 수 있다. HD영화 300편을 담을 수 있는 용량인 500GB가 지원되며, 안드로이드나 iOS 모두 지원한다.
선물하는 날 태블릿PC, 스마트 기기를 스크린 삼아 단둘이 오붓하게 분위기를 내 보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운 추억이 될 것이다.
▲ 남자친구의 무거운 노트북 가방이 안쓰럽다면?
의미 있는 날 지갑을 조금 더 열어 남자친구의 어깨와 생활을 더 건강하게 만들어주자. 최근 아수스는 가볍고 얇은 울트라북 UX31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1.1kg, 2초 부팅, 3mm 두께로 가볍고 얇으면서 사양은 고사양 노트북이다. 특히, 대기 모드에서 2초 만에 부팅이 완료되는 인스턴트 온 기능, 256GB SSD를 채택했으며, 25% 향상된 배터리 성능과 수명을 제공하는 아수스만의 특허기술 슈퍼 하이브리드 엔진 II(SHE II) 등이 적용돼 외부 활동이 많고 성격이 급한 남자친구에게 제격이다.
▲ 큰 손 때문에 터치가 어려운 남친을 위해
가벼운 주머니 사정을 티 내지 않고 센스 있는 선물로 남자친구에게 사랑 받고 싶다면? 와콤스타일러스 펜이 적격이다.
와콤에서 출시한 뱀부스타일러스는 아이폰 등 스마트 기기 작동 시 비교적 손가락이 굵어 터치 정확성이 떨어지는 남자친구에게 안성맞춤이다.
제품은 스마트 폰 유저들에게 정확하고 편리한 터치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핑크, 블루, 라임, 오렌즈, 화이트 등 6가지 색상이 있어 남자친구의 개성과 취향을 고려해 선물할 수 있다.
▲ 출·퇴근길에 음악을 듣는 음악 애호가라면?
출·퇴근길에 음악과 게임을 즐기는 남자친구라면 무선 헤드폰 젠하이저 MM550를 선물하자.
무선 헤드폰으로 숱한 인파 속에서도 선이 엉키거나 늘어나는 등 제품이 손상되거나 행동에 제약을 받을 일이 전혀 없다. 특히 젠하이저만의 기술력인 노이즈제거 기능이 반영돼 외부 소음을 23dB까지 능동적으로 차단할 수 있으며, 토크 스루(Talk Through) 기능을 사용해 필요 시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어 번거로운 것을 싫어하는 남자친구에게 선물하면 좋다. 또한 통화 시 외부 소음을 깔끔하게 차단하는 전화 기능을 제공하며, 블루투스 기능으로 핸드폰이나 MP3 플레이어, 컴퓨터, PDA 등 다양한 기기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꼬꼬면 성공한 팔도, ‘이경규 라면’ 또 내놓는다
· 황정음, 하의실종 능가 ‘패딩+레깅스 반전 스타일'
· 아기똥 담당 아빠 사진 올리면 선물 드려요
· 연애지침서 선택, 男 ‘유혹’ 女 ‘분석’에 집중해
· 요리에 관심 있다면 ‘톡톡 주부 연구원'에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