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하고 로맨틱한 영화들을 특별 편성했다.
이번 편성에서 가장 눈에 띄는 영화는 바로 ‘샤페이의 멋진 모험’.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디즈니채널의 영화 ‘하이스쿨 뮤지컬’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세계 최고의 슈퍼스타를 꿈꾸는 ‘샤페이’가 브로드웨이 진출 제안을 받고 뉴욕으로 떠나게 되며 겪는 모험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하이스쿨 뮤지컬’에서는 허영심 많고 사치스러운 악역으로 등장했던 샤페이가 이번 작품에서는 모든 시련을 이겨나가며 진심으로 노력하는 모습으로 변신한다. ‘하이스쿨 뮤지컬’의 팬이라면 샤페이의 상반된 매력과 캐릭터를 발견할 수 있어 시청하는 재미가 더욱 쏠쏠하다.
미국의 국민 여동생 ‘셀레나 고메즈’가 출연하는 ‘프린세스 구출 대작전’ 역시 꿈과 사랑 가득한 달콤한 밸런타인데이에 감상하기 안성맞춤이다.
‘프린세스 구출 대작전’은 공주의 낭만적인 사랑 이야기를 주제로 한 하이틴 영화. 쿠데타로 인해 위험에 처한 로잘린다 공주가 루이지애나의 시골 마을로 피신해 지내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이 밖에도 달콤한 사랑을 꿈꾸는 소녀 시청자들을 위한 ‘16세의 소원’, ‘괴짜와 미녀’, ‘못 말리는 3공주’ 등과 같이 사춘기 소녀들의 러브 판타지를 채워주는 디즈니채널 오리지널 영화가 준비되어 있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행복한 밸런타인데이를 꿈꾸는 시청자들을 위해 디즈니채널만의 아름다운 로맨틱 영화를 엄선해 준비했다.”며, “디즈니채널 영화와 함께 하이틴 소녀들은 물론 온 가족 모두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편성 정보는 디즈니채널 홈페이지(http://disneychannel.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수정 기자 (ksj@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와 ‘친구’하면 아이스발레 티켓 드려요
· 2030女, 밸런타인에 주고픈 선물 1위가 ‘러브레터’?
· 고가 운동화 논란, 그 이유는?
· ‘배추파동’ 다시 오나? 한파로 채소류 가격 급등
· 직장에서 인정받는 워킹맘 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