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설레는 입학식, 어떤 선물? 어디서 외식하세요?

입력 2012-02-10 10:55:07 수정 2012021010560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새로운 시작과 끝을 의미하는 졸업과 입학 시즌이 다가왔다.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면서도 외식 장소는 어디가 좋을지, 어떤 선물을 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 시즌을 졸업생과 입학생들을 위한 메뉴 출시와 이벤트를 선보이는 외식업체들과 경제적인 가격의 졸업·입학 선물을 내놓은 소셜커머스를 이용해 알차게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 특별한 날엔 특별한 음식을!

졸업식과 입학식이 끝나면 지인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축하하는 것이 또 하나의 기쁨이다. 이왕이면 졸업생, 입학생들을 위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는 외식 업체를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자.

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는 2월 한 달간 매장을 방문하는 졸업생과 입학생에게 2월 특별 한정 메뉴인 ‘블랙 몬테크리스토’를 무료 제공한다. 졸업장과 입학통지서 등 졸업과 입학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와 신분증을 지참해야 제공 받을 수 있다. 토종 외식 브랜드 빕스에서는 매장을 방문하는 4인 이상 고객 중 졸업장을 제시한 고객 1명에게 무료로 샐러드 바를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한식 브랜드 ‘불고기 브라더스’는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친구와 연인, 가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불고기와 식사, 후식까지 포함된 ‘한우특선세트’를 출시했고 떡볶이 전문 브랜드 ‘죠스떡볶이’에서는 죠스떡볶이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2명을 추첨해 전 메뉴를 해당 학교의 입학식 날 당첨자의 이름으로 후배들에게 배달해주는 ‘선배들이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침체된 경기 때문에 주머니 사정이 빠듯해지면서 졸업·입학 선물을 고르기가 부담스럽다면 소셜커머스에서 알뜰한 가격의 선물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는 졸업·입학 선물로 제격인 학생가방과 헤어 스타일링기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입학을 앞둔 학생들을 위한 선물로 딱인 에어워크 신학기 가방을 위메프에서는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캐주얼 백팩부터 노트북,컴팩트,미니멀 백팩까지 21종의 다양한 에어워크 가방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올해 대학생이 되는 새내기에게는 자신의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헤어 스타일링기를 선물해보자.

위메프에서는 웨이브 헤어를 연출할 수 있는 비달사순 세라믹 콘스타일 아이롱을 정가 4만 1900원에서 67% 할인한 1만 3900원에 판매하고 있고 수증기 증발 시스템으로 고열로부터 머릿결을 보호하면서 짧은 시간에 원하는 머리모양을 만들 수 있는 박승철 프로매직기를 82% 저렴한 7900원에 선보이고 있다.

또한 유치원이나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유아동의 책 읽는 습관을 형성해 줄 삼성 세밀화 자연관찰 유아교육 도서를 최대 87%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각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와 ‘친구’하면 아이스발레 티켓 드려요
· 2030女, 밸런타인에 주고픈 선물 1위가 ‘러브레터’?

· 고가 운동화 논란, 그 이유는?
· ‘배추파동’ 다시 오나? 한파로 채소류 가격 급등
· 직장에서 인정받는 워킹맘 되려면?

입력 2012-02-10 10:55:07 수정 20120210105609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