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학부모와 학생들은 새로운 마음으로 신학기를 준비하는 데 분주하다. 학용품, 책가방, 가구 등 다양한 신학기 준비물들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건 한 학기 성적과 함께하는 참고서.
인터파크도서에 따르면 2~3월은 연간 ‘참고서/학습서’ 판매량의 최고치를 차지 할 정도로 수요가 많은 시기다. 그만큼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등 주요 인터넷서점에서도 학부모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 시기에 가장 풍성한 혜택과 사은품을 마련하고 있다.
▲ 할인과 경품은 기본~! 알뜰 참고서 구입 어렵지 않아요~
고물가 시대 알뜰하게 참고서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참고서 구매왕 및 사은품 이벤트’를 이용하면 된다.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참고서 구매왕 및 사은품 이벤트’는 초∙ 중고등학생 참고서 최대 50%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별로 문구세트, 온라인 강의 수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참고서 누적 구매 금액 상위 74명에게 총 370만원 상당의 도서상품권을 제공하는 ‘참고서 구매왕 선발대회’도 함께 진행된다.
▲ 예비 초등생∙초등생을 위한 엄선된 참고서, 여기 다 모여있네~
생애 처음으로 학부형이 되는 새내기 학부모에겐 추억이 될 만한 이벤트도 있다.
예비 초등생과 학부모를 위해 준비된 ‘취학통지서 인증샷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2012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들고 있는 자녀의 사진을 등록하면,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5천 포인트를, 기존 고객은 3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지급받은 포인트는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1학년 창작동화’, ‘초등 1,2학년 수학동화 7권 세트’ 등 초등입학생을 위해 엄선된 도서도 추천하고 있다.
이밖에 7차 교육과정에 따라 개편된 초등 국어교과서에 수록된 도서만 모은 기획전도 진행된다. ‘초등 2012년도 국어교과서 수록도서 기획전’은 초등 1~6학년 국어교과서에 수록된 도서 총 111종을 낱권 또는 세트로 구매할 수 있게 구성돼 있다.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미리 보는 초등 국어 교과서 시리즈’는 인터파크도서가 직접 기획한 책이기도 하다. 기획전은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주요 도서 최대 50% 할인과 추가 할인 쿠폰 지급을 통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도서 신호영 팀장은 “인터넷서점에서 진행되는 참고서 기획전에는 혜택뿐만 아니라 학년별, 과목별 주요 도서의 목록이 일목요연하게 제공되어 있다”며 “따라서 참고서 선택에 있어 조언이 필요한 학생들이나 어떤 참고서를 준비해야 할지 막막한 새내기 학부모를 위해 훌륭한 길잡이 역할도 함께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가계 소득의 약 28%, 미취학 자녀에게 들어간다
· 이경규-팔도, 장학재단 출범···빨간 라면도 내놓는다
· 겨울 끝자락, 건강 먹거리가 필요해
· 모유 수유, 온화한 성격에 영향
· 드라마 속 세련된 선생님의 공통점?
· 현대카드 슈퍼콘서트16 레이디 가가 내한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