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호텔가에서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종호텔 펍 레스토랑 ‘피렌체’는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1인 무료 식사와 함께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주중(월~금)에 졸업, 입학생을 동반한 4인 이상 이용 고객에 한해 ‘프리미어 런치 세트’ 주문 시 1인 무료 이용과 함께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음료에는 와인, 생맥주, 과일주스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어 런치 세트 메뉴 구성은 신선한 샐러드 및 20여 가지의 요리를 뷔페식으로 즐기며, 메인 요리까지 맛볼 수 있다. 메인 요리는 안심스테이크 및 새우요리, 생선요리, 리조또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입맛에 따라 한 가지를 선택 해 주문 할 수 있다. 가격은 메인요리 선택에 따라 달라진다. 이용 시간은 정오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한다.
모든 혜택은 졸업, 입학생임을 증명하는 서류(신분증, 학생증, 졸업증 등)를 제시하면 받을 수 있다.
라마다송도 호텔은 3월 5일까지 뷔페 레스토랑 벨뷰에서 학생증을 지참한 졸업, 입학자 1인에 한해 50% 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더불어 동반고객에게도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고급 베이커리 올리의 부드럽고 달콤한 축하케이크도 무료로 제공한다.
벨뷰는 오픈 키친에서 조리사가 즉석으로 조리해 주는 요리들을 중심으로 고객들의 취향에 맞추어 준비된 양식, 중식, 한식, 누들, 철판 등 총 120여 가지 세계 각국의 요리들이 마련되어 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뷔페식당 오랑제리에서는 졸업시즌인 2월 한 달 동안 오랑제리를 이용하는 고객 중 졸업생(초등학교 이상)에게 오랑제리 무료 식사권(졸업생 1명당 1매)을 제공한다.
졸업생은 학생증을 제시하여야 하며, 졸업생에게 제공된 무료식사권은 제공받은 날로부터 6개월 이내에 오랑제리 재방문시 사용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유아교육복지사업 서울 140개 유치원으로 확대
· 봄 온다, 화장실 청소 좀 해볼까?
· [리뷰]유하 감독이기에 아쉽다, ‘하울링’
· 교육과 놀이, 어린이 체험전으로 두 마리 토끼 잡는다
· 유치원 안 간다는 우리 아이, 어떻게?
· 인테리어 관심 있는 주부라면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