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케미칼 종합인테리어 브랜드 미올제는 봄을 맞이해 가정의 인테리어를 새롭게 바꾸고 싶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모바일광고 무료 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올제 모바일광고를 본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월 29일까지 전국 미올제 매장에 방문하면 된다.
지난 1월부터 실시한 미올제 모바일광고는 하루 평균 3,000회 이상의 높은 클릭 수를 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달에는 스마트 TV까지 광고 영역을 넓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가 반영된 알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광고를 보고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 200만원 상당의 미올제 대표 제품 ‘루미셀 블라인드’를 무료로 설치해 준다. 봄을 맞이해 겨울 내내 칙칙했던 집안 분위기를 색다르게 바꾸고 싶은 고객들이 대상이다. 창가 인테리어로 집안 전체에 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기회다.
웅진케미칼 특허 기술이 적용된 ‘루미셀 블라인드’는 3중 레이어 구조를 채택, 커튼과 블라인드의 장점을 모두 살린 제품이다. 창이 넓고, 집 안의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는 안방이나 거실에서 실내 채광을 은은하게 확보하면서 외부를 조망할 수 있다. 특히 베인과 쉬어 사이를 연결할 때 타사 제품처럼 화학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입체 제직해 친환경성을 한층 높였다.
웅진 미올제 모바일광고는 스마트폰의 LG아트센터, GoodDayWith, 엣지북걸의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나 조선일보, SBS뉴스 등 뉴스 카테고리에 접속하면 된다. 태블릿PC의 리빙센스나 베스트베이비 등 월간 여성지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모바일광고를 보고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전국 미올제 매장에 방문하면 된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집안구조나 인테리어 특성에 맞는 블라인드 제품을 추천하고 홈 인테리어를 무료 컨설팅 해 준다.
미올제 매장은 강남 신사동과 분당, 최근 오픈 한 부산 해운대와 대구에서도 만날 수 있다.
미올제 마케팅팀 김현주 팀장은 “봄을 맞이해 집안의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웅진케미칼 특허 제품인 친환경 블라인드 무료시공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미올제는 국내 소비자가 채광 및 자외선 차단은 물론 인테리어기능까지 겸비한 일석삼조 아이템인 블라인드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유아교육복지사업 서울 140개 유치원으로 확대
· 봄 온다, 화장실 청소 좀 해볼까?
· [리뷰]유하 감독이기에 아쉽다, ‘하울링’
· 교육과 놀이, 어린이 체험전으로 두 마리 토끼 잡는다
· 유치원 안 간다는 우리 아이, 어떻게?
· 인테리어 관심 있는 주부라면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