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면세쇼핑공간 에어스타 애비뉴(AIRSTAR Avenue)가 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행사를 3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봄맞이 사은행사는 다가오는 삼일절 징검다리 연휴를 활용해 여행을 떠나는 출국객 및 신혼여행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해외여행권 및 영화 관람권 증정, 구매금액별 선불카드 제공, 웨딩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마련된다.
롯데면세점에서는 ‘평생 경품 시리즈’ 이벤트로 해외여행 상품권 및 영화 관람권을 제공하며, 구매금액별 선불카드 증정, 웨딩 이벤트 등의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평생 경품 시리즈’는 올 한 해 동안 꾸준히 진행되는 이벤트로 롯데면세점이 고객과 평생 함께 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된 행사다.
그 시리즈 중 첫 번째는 평생에 꼭 한번 가보고 싶은 여행지인 몰디브 여행권 이벤트와 20년 동안 관람할 영화표를 지원해 주는 평생 시네마 관람권 이벤트다.
몰디브 여행권 이벤트는 6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 인터넷으로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5명(동반 1인 포함)을 선정한다. 평생 시네마 관람권 이벤트는 20년 동안 1인이 한 달에 3회 영화를 감상 할 수 있도록 티켓을 지원해 주는 것. 1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넷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영화 티켓을 제공한다.
이 밖에 구매 금액별로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300달러~20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2만원~12만원 금액대의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롯데면세점 소공동점과 잠실/코엑스점에서 각각 400달러,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인천공항 롯데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2만원권을 증정한다. 웨딩 이벤트로는 구매 금액별로 선불카드를 증정하는데 500달러~2000달러 이상 구입 시 5만원~20만원 금액의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에서도 역시 구매금액별 및 카드사별 추가 선불카드 증정, 멤버십 신규 가입 이벤트, 신혼부부 대상 이벤트 등의 행사를 실시한다.
500달러에서 2000달러 이상 구매 금액별로 1만원~4만원 상당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멤버십 신규 가입 시 5천원권(50달러 이상 구매), 1만원권(100달러 이상 구매)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카드사별로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삼성카드, BC글로벌카드 결제고객은 300달러~200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원~8만원 금액의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신혼부부들을 위한 이벤트로는 500달러~2000달러 이상 구매 시 5만원~20만원 상당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해외 명품 유모차 싸게 판다 속여 1억여원 ‘꿀꺽’
· 10대들 관심집중! 얼짱들의 뷰티시크릿?
· ‘1만 원 대 교복’으로 부담 줄이세요
· FBI가 감시한 세기의 인물, 스티브 잡스&마릴린 먼로
· 여드름 피부, ‘바르는 것’보다 ‘먹는 것’이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