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의 자연건강화장품 브랜드 이씰린은 허브의영양을 담은 피토 에센스 성분으로 헤어와 바디를 얼굴 피부처럼 세심하게 관리하는 ‘이씰린 데일리 헤어 & 바디케어’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씰린 데일리 헤어 케어’ 라인은 모발의 단백질 성분인 케라틴과 결합시킨 헤나에 녹차, 당귀, 고삼, 인삼 등 허브에센스를 더해 엉킴 없이 윤기나는 모발로 가꾸어 준다. 또한 거품이 잘 분해되는 식물 유래의 생분해 성분을 사용함으로써 헹굴 때 쉽게 씻겨 두피 트러블까지 완화시킨다. 샴푸와 컨디셔너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씰린 데일리 바디 케어’ 라인은 피부 자연보습력을 높여주는 식물성 세라마이드 성분과 항산화 효과의 소이 이소플라본, 녹차, 캐모마일, 라벤더, 로즈마리 등의 허브 성분이 건조한 피부의 보습력을 높이고 묵은 각질을 관리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결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바디 클렌저와 바디 로션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이씰린 데일리 헤어 & 바디 케어’ 라인은 모든 제품이 무파라벤, 무알코올, 무색소, 무GMO, 무동물성원료의 5無 처방으로 매일 사용해도 건강한 모발과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풀무원건강생활 이경희 제품 매니저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얼굴 피부뿐 아니라 헤어와 바디도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허브의 영양을 농축한 피토에센스와 5無 처방으로 만들어진 이씰린 데일리 헤어 & 바디 케어 라인으로 매일 사용해도 저자극으로 깨끗하고 촉촉한 보습효과까지 누리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해외 명품 유모차 싸게 판다 속여 1억여원 ‘꿀꺽’
· 10대들 관심집중! 얼짱들의 뷰티시크릿?
· ‘1만 원 대 교복’으로 부담 줄이세요
· FBI가 감시한 세기의 인물, 스티브 잡스&마릴린 먼로
· 여드름 피부, ‘바르는 것’보다 ‘먹는 것’이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