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호텔가, 온가족이 다함께 즐기는 특별한 봄방학!

입력 2012-02-20 16:12:03 수정 2012-02-20 16:14:3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봄 방학. 온 가족이 다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온 가족이 특급호텔의 다양한 특별 이벤트와 패키지, 그리고 모처럼 떠나는 제주로의 가족 여행으로 2월을 의미 있게 마무리해보자!


▲ 특급호텔 봄 방학, 졸업&입학 맞이 이벤트

롯데호텔서울(소공동)은 온 가족이 함께 사랑하는 가족의 졸업 또는 입학을 축하하며 정겨운 한때를 보낼 수 있는 ‘2012 롯데호텔 졸업&입학 갈라디너’ 를 오는 27일 오후 6시30분부터 진행한다.

크리스탈볼룸(2층)에서 학생, 직장인들의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며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이번 이벤트는 로비에서 칵테일 리셉션과 포토존을 운영하며, 입학 또는 졸업생 및 학부모를 위한 스페셜 메뉴와 다채로운 공연이 함께 마련된다.

또한 롯데호텔서울 중식당 ‘도림’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상하이 그랜드 하얏트 출신의 피터 야오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특선 메뉴를 29일까지 선보인다. 제비집 죽생 수프, 전복과 닭고기 조림, 생선찜 등으로 구성된 점심 코스는11만원, 활 바닷가재, 생굴 볶음밥, 불도장 등의 저녁 코스는 17만원이다.

롯데호텔월드(잠실) 중식당 ‘도림’은 앞날이 창창한 젊은이들의 희망찬 장래를 기원하며 ‘붕정만리(鵬程萬里)’를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서는 학생 또는 예비 직장인의 새로운 첫 시작을 응원하며 29일까지 특선 메뉴를 제공하는 ‘퍼스트 스텝(First Step) 2012’ 를 선보인다.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테이크 아웃 파티 세트 ‘뉴-라쁘띠 파티’를 선보인다. 불어로 미니 파티라는 뜻의 ‘라쁘띠 파티’는 프렌치 호텔 셰프의 전문적인 손길로 준비된 다양한 메뉴를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편하게 직접 즐길 수 있도록 보온이 가능한 특수 런치 박스에 담아 제공하는 테이크 아웃 미니 뷔페 세트다. 그간 신혼부부의 집들이, 유치원생의 생일, 가족 나들이 시 도시락 등 다양한 용도로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 ‘라쁘띠 파티’는 봄방학을 맞은 학생들을 겨냥하여 ‘뉴 라쁘띠 파티’로 새롭게 선보인다.

세트A는 ‘즐거운 파티 세트’, 세트B는 ‘퍼펙트 파티 세트’로 김치가 무료로 제공되며 모든 세트 메뉴는 건강식 메뉴로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여 저염도로 조리된다. 고객이 원하는 시간 30분전에 조리하여 전달되며 음식의 온도와 신선도 유지를 위해 특수 피크닉 박스에 담아 제공된다. 각각의 음식을 담을 큰 용기, 음식 담을 집게, 개인용 접시, 포크, 나이프, 스푼, 컵, 냅킨 등 모든 식기 도구까지 제공되어 별도 준비 없이 현장에서 즉석 파티가 가능하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층에 위치한 브래서리에서는 3월 9일까지 봄 방학을 맞이해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는 졸업, 입학생들에게 특별한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인 가족의 경우에는 1인 무료이며 3인 가족의 경우에는 1인 금액을 50% 할인해준다. 또한 예약시 졸업, 입학생의 참석 여부를 알려주면 축하 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인천 국제 공항과 3분 거리에 위치한 하얏트 리젠시 인천은 호텔 주변에 위치한 사찰과 인천도심을 재발견하는 관광코스를 포함한 ‘익스플로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익스플로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1인 조식, 그리고 사찰 또는 인천의 명소 중 선택이 가능한 관광코스가 포함된다. 자연채광을 그대로 즐기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를 무료로 사용하며, 오후 3시까지 체크아웃 연장도 가능하다. 3분 거리에 있는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찰관광은 1376년 고려시대에 지어진 사찰로 108번뇌를 상징하는 108 층계로 유명한 홍륜사에서 한국의 찬란했던 불교 문화와 다도체험을 할 수 있다. 인천 명소 관광은 세계에서 5번째로 긴 인천대교를 지나 인천 연안부두의 종합 어시장과 재래시장, 그리고 한국의 고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는 월미 공원을 돌아보는 코스로 마련되었다.

서울팔래스호텔은 뷔페&카페 더궁에서 2월부터 만 13세 이하의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용 단체 파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호텔 조리장이 좋은 식재료로 영양소 발란스를 고려해 만든 어린이 메뉴를 포함해 뷔페를 이용할 수 있으며, 어린이용 과일 주스를 무제한 제공한다. 기념 메시지를 새긴 성 모양의 케이크와 파티용 고깔모자,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등 즐거운 파티의 추억을 만들기 위한 용품들을 준비해준다. 만 13세 이하의 어린이 10인 이상시 가능하며, 1인당 3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어른 동참시 뷔페 가격을 지불하면 된다.

▲ 제주로 떠나는 봄방학, 졸업&입학 축하 여행!

롯데호텔제주는 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해 제주에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즐기며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키즈월드 패키지’와 ‘헬로키티 패키지’를 오는 3월 10일까지 선보인다.


키즈월드 패키지는 호수 전망의 슈페리어 레이크 룸에서의 1박과 3인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1인), 키즈 후드 담요 1개로, 헬로키티 패키지는 동화 같은 하룻밤을 선사할 헬로키티 캐릭터룸에서의 1박, 3인 조식 뷔페(성인 2인, 어린이 1인), 일본에서 직수입한 헬로키티 정품인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두 패키지 모두 3D 퍼즐놀이와 리틀셰프 쿠키 만들기, 동화 속 과자집 만들기 등 어린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줄 다양한 키즈 캠프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키즈 프리 패스포트’ 1매와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성인2인) 키즈 메뉴 1인 무료 서비스의 특전이 포함된다.

이외에도 3박 이상 투숙 시 3만원의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되며, 특히 24일부터 3월 3일까지 ‘스프링 브레이크 위크’에 이들 패키지를 2박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가족 단위의 제주 여행을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렌터카를 48시간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짧은 봄방학 기간 자녀들과 제주를 찾는 가족 고객을 위해 봄방학 실속 카텔 패키지를 20일부터 27일까지 판매한다. 실속 카텔 패키지는 마운틴 뷰 객실 1박과 테라스 카페의 성인 2인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중형급 세단의 렌트카 24시간 무료 이용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방학기간 자녀들과 함께 방문한 가족고객을 위해 추사 김정희의 유배지 가족 입장권을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요청시 무료로 제공하며, 하얏트 리젠시 제주 페이스 북을 통해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객실 예약 시 제시하면 바다 전망 객실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은 봄방학,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여행객을 위해 아이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G.A.O. 어린이 프로그램과 캠프 중 한가지 무료 체험, 어른 2인, 어린이 1인 조식 무료, 제주신라 레드 베어 인형, 그린핑거 마이키즈 여행용 4종세트가 포함되어 있고 실 내외 수영장, 야외 스파 존,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무료 입장의 혜택도 주어진다. 조식 뷔페에는 특별히 어린이 코너를 따로 만들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구성했다.

특히 24일부터 29일까지 6일 동안은 ‘얼리 스프링 이벤트’ 라는 주제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러브 패키지 상품을 2박 이상 이용할 경우 제주신라호텔의 가장 인기 메뉴인 해산물 바비큐 뷔페를 2명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동반 고객은 15% 할인을 받는다. 뿐만 아니라 체크 아웃 시 현대카드 (플래티넘 이상)로 결제하면 7만원 삼성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해외 명품 유모차 싸게 판다 속여 1억여원 ‘꿀꺽’
· 10대들 관심집중! 얼짱들의 뷰티시크릿?
· ‘1만 원 대 교복’으로 부담 줄이세요
· FBI가 감시한 세기의 인물, 스티브 잡스&마릴린 먼로
· 여드름 피부, ‘바르는 것’보다 ‘먹는 것’이 중요?

입력 2012-02-20 16:12:03 수정 2012-02-20 16:14:37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