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올 봄 호텔가 싱그러운  딸기 향에 취하다

입력 2012-02-21 13:00:09 수정 2012022113014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호텔가에서는 상큼한 맛과 신선함으로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맛의 향연이 한창이다.

딸기 디저트, 딸기 칵테일 등 다양한 `딸기 축제`를 통해 겨울 내내 잠들어 있던 미각을 깨우고 상큼한 봄내음을 만끽해 보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4월 22일까지 딸기를 이용한 케이크, 푸딩, 쿠키, 초콜릿 등 다양한 종류의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금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이며 가격은 2만 8천원이다.

이와 더불어 딸기로 만든 주스, 에이드, 스무디, 칵테일 등 딸기 칵테일 프로모션도 함께 즐길 수 있다. 4월 30일까지 시간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으며 1만 7천원부터(상기 금액 봉사료 및 세금 별도)이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트레비 라운지에서는 새콤달콤한 딸기를 이용한 주스와 케익을 선보이고 있다. 딸기 주스는 1만8천원이며 딸기 주스와 케익 세트는 2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즐길 수 있다.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봄의 전령사 ‘딸기’로 만든 다양한 음료를 4월 29일까지 두 달에 걸쳐 호텔 로비라운지에서 선보인다.

딸기를 블루베리와 믹스한 ‘프레쉬 베리 & 블루베리’, 취향에 맞는 과일과 딸기를 믹스한 ‘믹스 딸기 주스’ 등과 부드러운 요거트와 믹스한 을 ‘딸기 요거트 쉐이크’, ‘프로즌 딸기 마가리타’ 등을 즐길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로비라운지 파빌리온에서는 ‘베리 베리 스트로베리 시즌 5’를 4월 8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선보인다.

제철 딸기를 이용한 딸기 디저트 총 30여 가지 메뉴를 한자리에 마련한다. ‘딸기 티라미슈’, ‘딸기 까방베르 치즈케이크’, ‘딸기 바닐라 크림케이크’, ‘딸기 슈크림’, ‘딸기 마카롱’ 등 다양한 딸기 디저트 메뉴가 준비된다.

싱싱한 제철 딸기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딸기 디저트 뷔페는 커피, 티, 프레쉬 주스 중 선택한 음료 1잔과 함께 즐길 경우에는 성인 4만1천원, 어린이 2만원이다. 또한 3시까지 이용 시 10% 할인과 당일 생일 고객에 한해 50% 축하 할인 혜택을 드린다.

서울팔래스호텔의 뷔페&카페 ‘더궁’과 라운지 ‘투톤’에서 4월 30일까지 ‘스트로베리 러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생딸기 주스’, ‘생딸기 복분자 주스’, ‘블루베리 쉐이크’, ‘블루베리 라떼’, ‘생딸기 복분자 아이스크림’ 등 음료와 딸기 쇼트케이크, 복분자 초콜릿 케이크, 딸기 마카롱과 치즈케이크, 딸기 밀푀유의 케이크류를 선보인다. 한편 바구스토에서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칵테일을 만나볼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로비 라운지.바에서는 3월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뷔페 스타일로 제공되며, 제철 과일인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요거트 미니 무스, 핑크색의 딸기 마카롱, 딸기를 초콜릿 분수에 찍어 먹는 딸기 퐁듀 등이 제공된다. 달콤한 디저트에 잘 어울리는 다양한 음료도 제공된다.

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에서는 3월 31일까지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행사기간 중 더 라운지에서는 샴페인과 함께 생크림을 듬뿍 담은 딸기 플레이트와 딸기 마카롱, 초콜릿, 쉐이크 등 딸기의 풍미를 살린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 메뉴를 판매한다. 가격은 2만원부터 8만원까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로비라운지 델마르에서는 3, 4월 두 달간 신선한 제철 딸기를 즐길 수 있다. 딸기 주스, 생딸기 복분자 주스, 딸기 쉐이크, 딸기 젤라또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IP 부티크 호텔의 카페 아미가에서도 5월 20일까지 제철 딸기를 맘껏 맛볼 수 있다. 쉐이크와 주스를 주문하면 딸기 케이크가 함께 제공되며 딸기의 상큼함과 톡 쏘는 맥주의 맛이 이색적인 조화를 이루는 딸기 생맥주 등을 즐길 수 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로비 라운지 ‘팜코트’에서는 3월, 4월 두 달간 ‘딸기축제’를 선보인다. ‘생과일 딸기 주스’, ‘딸기 마가리따’, ‘딸기 딜라이트’, ‘달콤하게 절인 딸기와 초콜릿 사바랭 케이크’, ‘초콜릿을 살짝 입힌 딸기 치즈 케이크’ ‘딸기 망고 샤베트’ 등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W 서울 워커힐의 ‘키친 팬트리’에서는 ‘토마스 셰프의 스프링 콜렉션’을 선보인다.

딸기와 초콜릿 그리고 망고를 주 재료로 라임무스와 바삭한 아몬드 캬라멜 밀푀유를 곁들인 신선한 딸기 샐러드와 피스타치오를 곁들인 스폰지 케이크, 바삭한 초콜릿 머랭과 금귤 콤포테를 곁들인 리치 발로나 초콜릿 무스, 그리고 새콤한 망고젤리와 코코넛 비스킷, 그리고 럼을 가미한 망고 쉬폰과 망고 머쉬멜로우로 다양한 과일이 봄의 풍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디저트 판매는 3월 15일부터 한정된 기간 동안 키친 팬트리에서 각 6천원 (세금 별도)에 진행된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아일랜드 라운지는 ‘아모르 디저트’ 세트를 3월 15일까지 판매한다.

아모르 디저트 메뉴는 하우스 와인 2잔과 함께 신선한 딸기와 쵸콜릿 및 치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얏트 리젠시 제주 올해의 인형인 하얏트 드래곤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

(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아이가 ‘뱃살’있는 엄마를 창피해한다면?

· 부주의로 임신, 男‘결혼’ vs 女는?
· 초등학생부터 20대까지, 내게 맞는 백팩은?
· 명품 유모차 ‘스토케’ 26% 파격 할인!
· 채선당 임산부 폭행 논란···그 진실은?

입력 2012-02-21 13:00:09 수정 20120221130144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