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습관코칭 전문 기업 아이북랜드가 새 학년 새 학기를 맞이해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다양한 무료공연 이벤트를 마련했다.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겨울방학 무료공연 이벤트’는 <아기공룡 둘리> <내가 꿈꾸던 학교 프라미스> <장화신은 고양이>로 총 3편이다.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25일까지 전쟁기념관 문화극장에서 공연되는 <아기공룡 둘리>는 원작의 재미 한층 더 살려 둘리ㆍ또치ㆍ도우너 등의 캐릭터를 눈앞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응모는 오는 3월 9일까지며, 총 5명(1인 2매)을 뽑아 공연에 초대한다.
<내가 꿈꾸던 학교 프라미스>는 3대에 걸친 교육 현장에서의 선생님과 제자의 따뜻한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학부모와 선생님, 그리고 아이들에게 던지는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표현해냈다. 지난 16일부터 오픈 런에 돌입했으며, 응모는 오는 3월 13일까지 가능하다.
가족라이브 뮤지컬 <장화신은 고양이>는 빨간 모자, 푸른 수염, 상드리용(신데렐라),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등으로 유명한 작가 샤를 페로의 작품이다. 이번 뮤지컬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무대와 출연자들의 동화보다 더 실감나는 동물 분장으로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18일까지 AK 플라자 3층 AK 아트홀에서 진행되며, 3월 7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총 5쌍(1인 2매)에게 무료관람 혜택을 제공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워킹맘, 둘째 가져도 괜찮을까?
· 채선당, “임산부 폭행 사실무근···손님이 도 넘었다”
·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봄나물’ 저렴하게 사세요!
· 여배우들의 빛나는 ‘꿀피부’ 비밀은? 노하우를 밝혀라!
· 3-4세는 보육료지원받기 힘드네..하위 70%만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