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교육업계 신학기 성수기 맞아 이벤트 풍성

입력 2012-02-23 11:52:29 수정 2012022312143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입학 시즌을 맞아 교육기업들의 풍성한 이벤트가 학부모와 학생들의 눈길을 끈다. 새 학기를 앞두고 할인이나 경품 이벤트로 학생들을 유치하기 위해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것. 백팩, 이어폰부터 포인트 적립, 학업 컨설팅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천재교육의 중등 신학기 교재 ‘Step by Step 이벤트’

천재교육은 신학기를 맞아 중학생을 대상으로 중등 신학기 교재 ‘Step by Step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www.chunjae.co.kr)에서 천재교육의 6개 교재의 성격을 맞춰 응모하는 이벤트로 3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노스페이스 백팩(2명), 아이리버IDP-1000 이어폰(3명), 던킨 도너츠 교환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21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에듀모아의 새 학년 가이드 이벤트 ‘새 학년 공부 비상대책 위원회’

에듀모아는 홈페이지(www.edumoa.com)에 ‘새 학년 다짐’을 올리는 학생들에게 해피 2천 포인트를 제공하는 ‘새 학년 공부 비상대책 위원회’를 오는 3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모아에 가입돼 있는 모든 학생들이 응모 가능하며, 제공되는 해피 포인트는 홈페이지에서 개인 아바타와 홈피를 꾸미는데 사용 가능하다. 포인트는 3월 14일에 제공된다.

▲ 눈높이 ‘신학기 두근두근 이벤트’

대교 눈높이는 미취학 아동과 초등생을 대상으로 2월 한 달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신학기 두근두근 이벤트를’ 실시한다.

눈높이수학, 눈높이국어, 눈높이영어 등 행사 중에 있는 학습지를 신청할 경우, 앵그리버드 캐릭터가 그려진 크로스백, 다용도 보조가방, 철제 사각필통을 선물로 증정한다.

▲ 하늘교육 ‘신학기맞이 이벤트’

하늘교육은 미취학 아동과 초등생을 대상으로 무료교육과 인적성검사 및 학업컨설팅의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학생의 소질과 성향, 적성에 맞는 직업과 학과 등을 찾아주는 학업컨설팅과 인적성검사를 무료로 제공하며, 전국 모든 학교의 학교시험성적 결과데이터를 통해 학습수준에 맞춰 신학기 대비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신청자를 대상으로 무료 방문을 통해 사고력수학, 실험과학, 교과수학, 교과과학 등을 1인당 1과목을 선택하여 무료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튼튼영어 ‘튼튼영어 스마트 키트 이벤트’

튼튼영어에서는 총 2천명(소진 시 까지)에게 무료로 ‘튼튼영어 스마트 키트’와 체험수업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튼튼영어 스마트 키트’는 4세부터 초등생을 대상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4만5천원 상당의 체험교재 1세트와 e프라이머리(온라인학습), 마이크로헤드셋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키트다.

체험신청 후 튼튼영어 홈페이지(www.tuntun.com)에 가입하는 고객 중 1백 명을 추첨을 통하여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선물로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워킹맘, 둘째 가져도 괜찮을까?
· 채선당, “임산부 폭행 사실무근···손님이 도 넘었다”
·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봄나물’ 저렴하게 사세요!
· 여배우들의 빛나는 ‘꿀피부’ 비밀은? 노하우를 밝혀라!
· 3-4세는 보육료지원받기 힘드네..하위 70%만 가능
입력 2012-02-23 11:52:29 수정 2012022312143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